아이패드2 필수 아이템,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패드2를 지르면서 가장 먼저 덩달아 지른 것이 바로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아직 아이패드2가 도착하지 않은 상태에서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가 먼저 도착했네요. 아이패드2는 애플 스토어에서 샀지만, 악세사리는 대부분 G마켓이나 옥션에 있고 애플 스토어 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아이패드2만 애플 스토어에서 지르고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는 오픈마켓에서 질렀습니다. 

 
도착한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아... 감탄만 나오더군요. 군더더기 하나 없는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패드에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해보면서 휴대성 문제를 제외하고는 극찬을 하는 바로 그 제품이고요, 다른 키보드로 넘어갔다가도 다시 돌아올 수 밖에 없는 필수 악세사리입니다.

 
wireless 키보드로 블루투스를 기반으로 한 키보드입니다. 블루투스가 되면 모두 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물론 블루투스 동글이 있어야 합니다.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박스를 볼 때도 감탄을 했는데, 박스를 열어보니 더 감탄을 했습니다. 정말 깔끔하죠?

 
안에는 키보드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보통 키보드에서 오른쪽 숫자가 있는 곳을 뺀 모습인데요, 미니 사이즈의 키보드입니다. 나름 휴대성을 가지고 있네요.

 
뒷 모습입니다. 고무로 받침이 되어 있고, 중간에 애플 로고가 음각으로 되어 있습니다.

 
얇기는 역시 엄청 얇습니다. 키보드 간격도 적당하여 오타도 걱정 없겠습니다.

 
윗면의 두께입니다. 동그란 저 안은 무엇으로 채워져 있을까요?

 
왼쪽 옆부분을 보니 일자 구멍이 나 있네요. 살살 돌려보았습니다.

 
비밀은 건전지였습니다. 대단하지 않나요? 키보드 받침대를 따로 만들 필요도 없고, 둥그런 모습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보이게 해 줌과 동시에 여분의 공간에는 블루투스까지 장착했으니 말이죠. AA 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반대편 쪽에는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페어링할 때 살짝 누르고 있으면 연결하려는 기기와 연결이 됩니다.

 
아이폰에 연결을 해 보았습니다. 이제 아이폰도 이렇게 컴퓨터처럼 사용할 수 있겠네요. 페어링 할 때는 아이폰에 암호가 뜹니다. 그 암호를 키보드로 입력하면 연결이 됩니다.

 
글을 써 보았는데요, 오타도 적고, 빠르게 적을 수 있었습니다. 기능키도 먹더군요. 음소거, 음향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한글과 영문을 변환할 때는 commend+space를 누르면 전환이 됩니다.

 갤럭시탭에도 연결을 해 보았습니다. 역시 같은 방법으로 암호가 뜨면 그 암호를 키보드로 입력하면 연결이 됩니다. 

 
열심히 글을 써 보았습니다. 아이패드2 케이스를 뭘로 할지 고민이네요. 스마트 커버는 자석이라 너무 무겁다고 해서 아직 사지는 않았는데, 지지대와 커버까지 소화해내는 덤으로 디자인까지 예쁜 케이스가 없는지 탐색 중입니다.

 
갤럭시탭에서는 한영 전환이 shift+space였습니다. 역시 빠르게 글을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전원이 들어오면 이렇게 초록불이 들어오는데요, 불이 꺼지면 어디에서 그 불빛이 나왔는지 흔적도 찾을 수 없습니다. 케이스 안 쪽에 전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세심한 것까지 신경쓴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정말 매력적이죠? 빨리 아이패드2가 와서 그 궁합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패드2 사신 분들 혹은 사실 분들에게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를 강추합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사업자 정보 표시
TVEXCITING | 이종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05 봇들마을 124-604 | 사업자 등록번호 : 128-25-25976 | TEL : 010-9320-5442 | Mail : ceo@tvexciting.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13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