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사진을 프린트하자! 포토프린터 Bolle Photo

고기는 씹어야 맛이고, 사진은 뽑아야 맛이다. 스마트 시대가 되면서 스마트 디바이스들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고, 이제는 누구나 스마트폰을 하나씩 들고 다닐 정도로 라이프스타일이 급변했다. 이런 추세에 발맞추고자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나오고 있는데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Bolle Photo라는 포토프린터이다. 


리뷰 제의를 받고 가장 궁금했던 것은 바로 아이폰과 도킹되는 포토프린터였다는 것. 아이폰이 도킹되는 순간 그 제품의 가치는 굉장히 매력적으로 변하게 되는 것 같다. 깔끔한 디자인의 포토프린터인 bolle photo. 추가 카트리지와 함께 집에 도착해 있었다. 


안의 구성품은 매우 심플했다. 프린터와 설명서, 그리고 전원 코드가 전부이다. 


전후좌우의 모습이다. 역시 매우 심플하다. 디자인적으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로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앞에는 전원버튼과 아이폰을 도킹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 여기에 아이폰을 쏙~ 꼽으면 프린터 준비 완료!


바닥에는 고무가 있어서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옆 부분에 카트리지가 있다. 주황색을 누르면 카트리지가 나오게 되고 교환을 해주면 된다. 카트리지는 12매가 들어 있는데 수가 적은 것이 약간 아쉽다. 


아이폰을 도킹시켜보았다. 아! 그 전에 어플리케이션을 깔아야 한다. 



앱스토어에 가서 Bolle Photo를 검색하여 설치를 하면 된다. 아이폰 뿐 아니라 안드로이드폰도 사용 가능하기에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다. 앱을 실행시키면 위와같이 준비가 완료된다. 



사진을 바로 찍어서 프린트 할 수도 있고, 기존에 사진첩에 있던 사진을 프린트할 수도 있다. 프린트를 하기 전에 다양한 효과를 넣을 수 있고, 프린터 제어를 어플을 통해 할 수 있다. 



프린트한 사진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공유할 수도 있으니 스마트의 기본 조건을 다 갖추고 있는 셈이다. 


직접 프린트를 해 보았다. 사진 선택을 하여 다솔군의 사진을 선택했다. 


화면 분할이나 다양한 꾸미기 기능을 넣을 수 있지만, 우선은 원본 그대로 출력해보았다. 


짠~! 개인 풀장을 가지고 있는 럭셔리 다솔군의 모습이 사진으로 출력되었다. 알록달록한 색감도 자연스럽게 잘 인화가 된 것 같다. 


이번엔 분할로 해 보았다. 4분할로 4개의 공간에 각각 다른 사진을 배치시켜 보았다. 프린트를 하는 모습은 이렇게 인화지가 왔다 갔다하며 완성되게 된다. 일반 잉크젯같은 인화가 아니라 폴라로이드와 같은 방식의 인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카트리지 가격이 비싼 것이다. 하지만 사진의 퀄러티는 확실히 좋다. 추억을 남기기 싶을 때 이보다 더 감성적인 색감을 내주는 인화 사진은 없을 듯 싶다. 


출력된 사진이다. 요즘은 스마트폰의 화질이 좋아서 사진도 훌륭하게 잘 찍힌다. 시골 총각 다솔군의 귀여운 모습이 가득 담겨있다. 

 
스마트한 세상에 스마트한 기술을 이용하여 감성적인 추억을 간직할 수 있으니 추억을 간직하고 싶은 분에게는 강추한다.

 
하나씩 쌓여가는 추억들. 스마트한 포토프린터 Bolle Photo와 함께 간직해보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사업자 정보 표시
TVEXCITING | 이종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05 봇들마을 124-604 | 사업자 등록번호 : 128-25-25976 | TEL : 010-9320-5442 | Mail : ceo@tvexciting.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13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