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 이사한 집에 인테리어를 모두 바꾸고 나니 아이들이 좀 힘들어했습니다. 아무래도 새집증후군 같았죠. 집이 건조한 건지 다솔군이 엉덩이를 하도 긁어서 피가 날 정도였는데요, 너무 걱정이 되던차에 잣나무가을숲이란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피톤치드를 발생시키는 제품인데요, 저희같이 새집에 이사온 분들이나 아이가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이기도 합니다. 

 
제품의 작동 원리는 피톤치드 원액이 담겨 있는 카트리지를 넣으면 일정 시간 간격으로 피톤치드를 뿌려주는 것인데요, 카트리지는 물론 다 쓰면 갈아주어야 합니다.


 안에 구성품은 전원 코드와 카트리지, 피톤치드 발생기로 간단한 구성입니다. 


 카트리지는 젓가락이나 뽀족한 것으로 가운데 원 안을 눌러주면 사용이 가능하고요, 한번 사용하면 단계 설정에 따라 다르지만 6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젓가락으로 살짝 소리가 날때까지 톡톡 눌러주시면 카트리지가 열려요. 무리하게 힘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마개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고 살짝 홈만 내주는 것이나 무리하게 힘을 가하지는 마세요~ ^^


 피톤치드는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새집 증후군은 물론 각종 해충이나 병균, 곰팡이, 박테리아까지 제가를 해 주빈다. 분만 아니라 향군, 소취, 탈취, 면역력 향상, 스트레스 해소, 집중력,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데요, 잣나무가을숲을 켜두고 있으면 마치 숲 속에 들어온 느낌이 들게 됩니다. 


 카트리지가 들어갈 곳을 열어 준 다음에 방향을 맞춰서 넣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쏙 집어 넣어주면 딱 맞게 들어가고요, 다시 내려주면 준비 완료입니다. 


 아무래도 분사이다보니 위 쪽에 놓는 곳이 좋다고 판단했는데요,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며 온 집안을 피톤치드로 가득 차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윗 부분을 누르면 초록불이 처음에 나오는데요, 한번 누를 때마다 색이 변하게 됩니다. 처음에 전원 버튼을 3초간 꾹 누르고 있으면 초기화가 되고요,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초록색이 가장 은은하게 나오는 모드입니다. 2단은 주황불이고 3단은 빨간불로 나오고요, 각 단계에 따라 피톤치드가 나오는 양이 많아집니다. 가중 중요한 건 이 피톤치드가 100% 원액이라는 점이고요, 여타 물질을 섞지 않은 순수 원액이라는 점입니다. 

잣나무가을숲으로 집안을 숲으로 만들어보세요~~  

위 포스트는 잣나무가을숲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