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가족 나들이를 자주 가게 되는데요, 다솔군이 요즘들어 체력이 부쩍 좋아져서 집안에만 둘 수 없기도 하고, 밖에서 노는 것에 맛을 들이면서 일주일에 3번 정도는 놀러다니기로 했습니다. 봄 옷도 새로 사고, 휴대용 유모차도 다시 정비하고, 봄이 되면서 꽁꽁 움츠려 있던 것들을 하나씩 다시 정비하기 시작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이동수단인 차 또한 봄 맞이 새단장을 해 보았습니다. 

 
유리 광택 크리너와 스티커 타르 크리너로 유리창과 차에 묻은 것들을 말끔히 정리해 보았어요.

 
불스원의 유리광택 3in1 크리너인데요, 자동차 유리, 창문 유리 등을 세정, 광택, 발수까지 해 주는 제품이에요.

 
차 유리창 전면을 다 적셔주면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쫙쫙 뿌리기면 하면 되는데요, 세정이나 광택은 기본이고 발수까지 되어서 신기했어요.



왼쪽이 뿌리기 전이고 오른쪽이 뿌린 후인 전후 사진 비교인데요, 사진으로 보아선 잘 모르겠죠? 사진으로 표현되기에는 좀 힘든 부분이 있어서 사진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물을 뿌려 보았죠. ^^ 동글 동글하게 맺혀 있는 물방울을 보면 알 수 있듯 발수 효과가 뿌리자마자 바로 나타나네요. 며칠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발수 효과가 지속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봄비가 이제 자주 올텐데 미리 뿌려두면 비오는 날 운전할 때 시야도 잘 확보되고 편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은 스티커 & 타르 크리너인데요, 주차 위반 딱지나 스티커 자국이 남으면 참 보기 안좋죠? 그리고 차량 아래 쪽에 아스팔트 잔해물인 타르가 묻어 잘 떨어지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 또한 깔끔하게 제거해 준답니다. 우선 앞에 달려 있는 주걱날을 사용해서 살살 긁어내고요, 

 
분사를 한 후 30초 후 깨끗한 천으로 문질러 닦아내면 되요~ 


 스티커 & 타르 크리너를 한 부분과 안한 부분이 확연히 차이가 나죠? 타르의 경우는 차량에 남아 있을 시에 좋지 않다고 해요. 타르는 끈적거려서 잘 떼어지지도 않거든요. 끈끈한 스티커 제거에도 탁월하답니다. 


 타이어 광택제로 타이어도 한번 깨끗하게 손을 보았어요. 

 
더러운 타이어야 사라져랏!!!

 
뿌려주기만 해도 반짝 반짝 윤이 나네요. 요 상태가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습니다. 제일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또 다른 타이어 클리너안 휠 & 타이어 크리너인데요, 휠까지 깨끗하게 해 준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스프레이 형식이고요, 쭉쭉 뿌려주면 됩니다.


 뿌린 후에는 물로 행궈 주어야 해요. 역시 빤짝거리죠? 

 마지막으로 불스원샷을 넣어주면~


 맥주병처럼 생긴 불스원샷의 뚜껑을 열고, 주유구에 꽂아주면

 
알아서 콸콸콸 들어간답니다.


 이제 봄맞이 새단장을 하러 갈 준비가 끝났네요. 차를 탈 때마다 상큼한 기분이 들어서 나들이를 가는 기분이 팍팍 나요. 봄맞이 차량 새단장을 하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봄 나들이 다니시기 바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