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출시될 LG전자의 옵티머스G가 벌써부터 인기인가 봅니다.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성능 테스트에서 갤럭시S3와 One X을 제치고 1위로 올랐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의 그래픽 성능테스트와 그래픽 처리 속도등을 분석하는 핀란드의 라이트웨어의 스마트폰 UI 평가 순위 사이트에서 미국 AT&T로 출시할 예정인 LG전자 옵티머스G가 GUI(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이 사이트에 등록된 옵티머스G는 퀄컴의 쿼드코어 프로세서 스냅드래곤S4 프로인 APQ8064를 탑재했습니다. 프로세서 안에는 그래픽 프로세서인 아드레노 320 (Adreno320)이 내정되어 있고, 이 칩은 옵티머스 G에 세계 최초로 탑재되는 신제품이라고합니다.

아드레노320의 성능과 비슷한 수준으로 말리400이 있는데 이는 갤럭시S3에 내장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듀얼코어 프로세서 MSM8960이 탭재된 갤럭시S3만이 비교대상으로 나와 있어서 직접적인 비교는 할 수 없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갤럭시S3는 7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갤럭시S3 뿐 아니라 팬택, HTC, 모토로라, 아수스, 토시바등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대한 그래픽 성능 테스트 정보가 모두 올라가 있다고 하는데요, 사이트를 방문해보니 다양한 스마트폰 중에 LG 옵티머스G가 최고 점수를 받은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옵티머스G가 나오기도 전에 미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기대에 부응하는 퍼포먼스가 나오겠네요. 아직 만져보지는 못했지만, 옵티머스G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 본 포스팅은 LG모바일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