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제 다음 주면 추석이 시작되는데요, 추석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작년에도 올해도 저희는 부모님과 처갓집의 추석 선물로 풀마루 흑마늘을 준비했습니다. 건강도 챙기시고, 마음도 듬뿍 담긴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 진액. 마셔보면 금새 좋은 것을 느낄 수 있기에 어른들은 더욱 좋아한답니다. 


7주간 아내와 함께 풀마루 흑마늘 진액을 음용하며 더욱 건강해졌는데요,

 
맛도 좋아서 여성분들도 거침없이 한입에 원샷할 수 있는 건강 식품입니다. 


유기능 흑마늘이 한포에 3통정도 들어가 있기에 물론 마늘 냄새는 나는데요,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정도는 아니고요, 


오히려 건강해지기에 더 자주 마시게 됩니다. 아이 둘을 키우는 아내에게 풀마루 흑마늘은 건강을 유지하게 해 줄 수 있는 좋은 건강식품이었어요. 


언제나 눈에 잘 보이는 곳에 흑마늘을 두고 마셨는데요, 지나가다가 보이는데로 마실 수 있도록 해 두었습니다. 상온에 보관할 수 있어서 더욱 자주 손이 가게 되요. 


 
덕분에 다솔이와 다인이도 흑마늘로 건강해졌답니다. 엄마 아빠가 맛있게 마시니 다솔이와 다인이도 맛있게 마시는데요, 흑마늘을 달라고 울며 떼를 쓰기도 합니다. 아이들은 한포만 먹어야 해서 제가 좀 마시고 주는데 그게 아까운가 봅니다. 아이들이 마늘을 좋아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 흑마늘은 참 잘 마셔요. 집에 아이용 홍삼 엑기스도 있는데 그건 절대로 입에도 안되거든요. 꿀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달아 그런지 조금 밖에 안들어 있는데도 맛없다고 안마시는데, 흑마늘은 한포도 거뜬히 다 먹을 기세입니다.

 
7주간 우리 가족을 더욱 건강하게 해 준 풀마루 흑마늘. 앞으로도 자주 음용하며 건강을 챙겨야겠어요. 저희만이 아니라 이번 추석 선물을 통해 부모님과 장인, 장모님의 건강도 같이 챙기려고요. 건강한 우리집, 흑마늘로 지키세요~!



본 포스팅은 풀마루에서 흑마늘 진액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 글입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