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어로가 시작한다. 맨땅의 해딩이 조기조영을 하고, 다음 주부터 히어로가 시작되는데, 초반부터 삐꺽거림이 불안하기만 하다. 수목드라마는 이제 본격적인 3파전으로 돌입한 것이다. 미남이시네요가 초반 러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바람에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스토리 전개와 영상미를 보여준 아이리스에 밀리게 되었다.

미남이시네요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볼매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리스의 공격을 초반에 막지 못한 이유로 결국 수목드라마의 강자 자리를 내주어야만 했다. 이제 아이리스는 명실공히 수목드라마의 강자로 독주하고 있다. 시청률은 점점 오르고 있고, 불친절하다고 할만큼 빠른 스토리 전개와 반전에 반전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놔주지 않고 있다.


다음 주부터 방영될 히어로가 아이리스에게는 가장 큰 변수일텐데 히어로는 총력을 다해도 모자를 판에 김민정이 도중 하차를 하는 등 삐꺽거리는 소리가 나고 있다. 그렇다면 히어로에서 볼만한 사람은 이준기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이다.

과연 이준기가 이병헌, 정준호, 김태희, 김승우, TOP, 김소연을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이준기의 연기력은 모두 인정하고 있지만, 아이리스의 물량공세에는 역부족이 아닌가 싶다. 그나마 김민정이 이준기를 받쳐주고 있었는데, 김민정마저 히어로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으니 윤소이가 감당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스토리는 아이리스도 빠지지 않는데다 영상미나 마케팅등 다양한 방면에서 히어로는 아이리스를 넘어시기 역부족으로 보인다. 다만 한가지 기대할만한 것은 아이리스가 현재 익숙치 않은 스토리 전개로 인해 시청자들의 불만을 하고 있고, 그 스토리 전개가 납득할만한 것으로 바뀌기까지는 아이리스의 정체가 밝혀지며 본격적으로 음모론의 실체가 들어날 때가 될 것이기 때문에 5,6회 후에나 이루어질 것으로 보여진다.


즉, 히어로에게는 1,2주의 시간이 남아있다는 것인데, 이 시간안에 시청자를 매료시킬만한 무언가를 확실하게 보여주어야 아이리스의 시청자를 빼내올 수 있을 것이다. 이미 사전제작에 스토리가 다 쓰여져 있는 아이리스라 히어로를 경계하여 갑자기 스토리를 바꾸거나 첨가하기는 힘들 것이기에 히어로는 초반에 모든 것을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히어로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는 것은 이준기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는 것과도 마찬가지다. 이준기의 능력과 매력을 충분히 꺼내어 냈을 때 미남이시네요와 같은 결과를 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 만약 이번 기회를 놓친다면 아이리스는 수목드라마를 독주하게 될 것이고, 당분간 아이리스의 시청률 고공행진을 지붕 위으 닭 쳐다보듯 바라보아야만 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아래에 있는 추천을 한번 눌러주시면 글 쓰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RSS를 사용하시면 편하게 구독하실 수도 있답니다 ->
반응형
  1. BlogIcon 바람될래 2009.11.06 11:11

    이준기를 좋아하는 팬으로 아직 뚜껑이 열리지 않은상태에서
    히어로가 시청률이 더 높을꺼에요..
    하는 다소 불안한 댓글이나 말을하고싶지 않지만..
    이준기팬으로 1년동안 기다려온 준기드라마..
    기대하고 볼러고합니다...^^
    다만 여배우 도중하차로 11일 첫방송이 18일로 연기되었지만
    1년 기다렸는데 일주일 더 못기다릴껀 없을거라 생각해봅니다..^^

    • BlogIcon TV익사이팅 2009.11.06 11:16 신고

      말씀대로 뚜껑을 열어보아야 알 것 같습니다. 한 주 연기하여 방송하기로 한 것이 어떻게 작용할 지 지켜보아야 겠어요. 분위기로 봐서는 다음 주 바로 방영해야 승산이 더 클텐데 말이죠. 이준기씨가 나와서 저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개늑시와 일지매, 최고였어요. ^^b

  2. 글쎄... 2009.11.06 11:44

    뚜껑을 열지 않았지만, 그동안에 봐온 이준기씨의 작품들만 나열해봐도 히어로는 기대해볼만한 작품입니다. 물론 아이리스가 시청률로는 우위에 있을거 같지만, 히어로가 나온다면 kbs도 긴장은 좀 해야할겁니다. 히어로가 환상의커플이나 내조의여왕처럼 유쾌한 드라마가 될듯싶고, 화면장악력이 큰 이준기씨에 고수 백윤식씨까지 어떤 모습일지 참으로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나오면 감상평 또 써주세요. 보러오겠습니다. ^^

    • BlogIcon TV익사이팅 2009.11.06 11:52 신고

      다음 주면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연기되었네요. 아마도 스페셜로 매워지겠지요? 적어도 미남이시네요는 잡아두고 시작할 수 있지 않을가 싶어요. 역시 뚜껑을 열어보아야 알겠지만 말이죠. ^^
      나중에 글 보시고 어떻게 느끼셨는지 댓글로 꼭 남겨주세요~ ^^*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3. 음음 2009.11.06 12:23

    전 아이리스랑 미남이 잘 안맞아서 히어로 기대하고있는데, 이준기씨는 일지매에서 연기를 너무 잘해서 호감이 가는 배우고, 백윤식씨도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라 너무 기대되요.백윤식씨는 지구를 지켜라에서 너무 잼있었는데 히어로도 블랙코미디라고 하니 기대해볼만 하네요.

  4. 하니만세 2009.11.06 12:30

    드라마 안 본 지 어언 4년째... ㅋ
    아이리스도 안 보는데 히어로는 왠지 끌려요.
    수목드라마를 본다면 난 히어로!

  5. ^^^ 2009.11.06 12:45

    미남이시네요는 가볍게 이기고 시작할 것 같지만, 아이리스는 무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이준기씨를 좋아하긴 하지만, 갈아타지않고 계속 아이리스 닥본사 할 생각ㅎㅎ

  6. 도도한괭이씨 2009.11.06 13:42

    글 잘 읽었습니다^^ 준기씨의 팬으로 히어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예고편 보니 꽤 유쾌한 작품일 듯 한데...아이리스 시청률 면에선 이길 수 없어도 다른 걸로는 좋은 평을 받을 수 있을 것도 같고. 정말 시작되야 알겠지만요- 전 아이리스 재밌단 생각이 안 들어서...만약 히어로도 별로면 정말 수, 목요일은 그냥 드라마 시간에 다른 때처럼 케이블 방송이나 봐야겠죠-

  7. 머... 2009.11.06 17:30

    솔직히 시청률을 신경쓰지않을수는 없지만..워낙 아이리스가 강세라.. 그쪽은 포기하더라도 제가 보이지않은전쟁 이라는 타이틀을 달았을때부터 기다려온거라 기다린 보람은 있을 수 있도록 작품의 질이 좋았으면하는 바램입니다.
    예고편을 보면 이준기씨 외에도 다른 배우분들 캐릭이 너무 확실하고 재밌어서 지금 잔뜩 기대중인데요.
    시청률때문에 급하게 만들어 보내는것보단 나중을 위해 작품의 질을 생각해 한 주 미룰것을 선택한 제작진과 엠비씨의 결단....아주 좋습니다.

  8. ... 2009.11.07 05:02

    사실, 아이리스가 시청률 30%로 상당히 자리를 잡은 상태이고
    스토리가 본격적인 궤도에는 올랐기 때문에 아이리스를 잡는건 어쩌면 당연히 무리일지 모릅니다.
    그렇지만 미남정도는 가벼이 넘길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 조연분들도 그렇고 히어로 출연진들이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히어로를 보려고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예고편을 보니 비단 이준기씨 뿐만이 아니라 조연하나하나까지도
    각자의 캐릭을 확실히 잡아 놓은것 같아 더 기대도 되구요!

    작가분도 글 잘쓰는 분이고 하니, 작품성 있는 재밌는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