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얼굴을 벗겨내는 페이스 오프, 필 오프 팩

이종범 2009. 11. 24. 04:25
수퍼 마스크 팩의 마지막 시리즈, 이지함 블랙 앤 화이트 필 오프 팩입니다. 페이스 오프를 시켜주는 벗겨내는 스타일의 팩인데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모두 잡아주는 팩입니다. 민감성 피부인 분들에게 저자극이기에 좋습니다.

화산재가 포함되어 있어서 노페물 제거 및 미네랄, 피부 진정효과에 좋다고 합니다. 세안 후 눈과 입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20~30분 정도 지난 후 팩이 마르면 위에서 아래로 떼어내면 됩니다. 시간이 제일 오래 걸리고, 귀찮음을 싫어하는 남성분들에게는 인내심을 요구하지만, 민감성인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도 블랙헤드로 고민이 많은데요, 아직까지 블랙헤드를 제대로 잡아주는 제품을 만나보지는 못했네요. 오일 타입, 지우개 타입, 코 팩등 다양한 시도를 해 보았는데 코의 블랙헤드는 금새 또 생기더군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요, 필 오프 스타일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분들은 굉장히 귀찮고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그냥 팩과 달라서 잘 벗겨지지 않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적당량을 덜면 되는데 마치 조청처럼 끈적하니 덜어낼 때 흐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르고 나면 그냥 번들거리기만 하는데요, 20~30분 정도 지나면 얼굴이 땡기기 시작하면서 마르기 시작합니다. 사진처럼 머리카락을 살짝 내려와 있으면 머리카락까지 팩이 되어버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르고 난 후에는 이렇게 허물을 벗겨내면 됩니다. ^^;; 민망한 사진이지만 정확한 리뷰를 위해 첨부하였습니다. 이거 벗겨내는데에는 굉장한 인내가 요구되는데요, 잘 안 벗겨집니다. 방법이 따로 있는지 모르겠지만, 설명서에는 적혀있지 않더군요. 위에서 아래로 벗기라고 되어있는데 그게 잘 안됩니다.

중요한 코 부위와 T존 부분만 대충 벗겨내고, 나머지는 그냥 물로 행궈버렸습니다. 행궈내면 끈적한 기운이 돌아 좀 찝찝하더군요. 필 오프 방식의 단점은 잘 벗겨지지 않고, 벗겨져도 한방에 벗겨지는 것이 아니라 군데 군데 남아있어서 찝찝하다는 점이죠. 얼굴에 남아있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잔여물들은 잘 행궈지는 것인지 궁금했는데 그런 점은 적혀있지 않아서 세심한 설명서가 절실했습니다.

이상 수퍼 마스크팩 4종 세트를 살펴보았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오투 버블 브라이트닝 제품이이었고, 그 다음은 머드 팩, 그리고 알로에순입니다. 이 제품이 가장 별로였네요. 필 오프에서 감점되었습니다. ^^;; 수퍼 마스크팩 4종 세트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