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뷰/최신이슈

아웃백에 다니엘헤니가 떴다.

이종범 2010. 3. 19. 00:16

다니엘헤니, 참 오랜만에 들어보는 이름이죠? 그동안 어디로 갔나 했더니 호주에 갔다 왔더군요.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2010 <G’day Outback>이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지난 1월 일반인을 대상으로 아웃백 신메뉴를 개발할 일반인 셰프를 찾는 리얼리티쇼 ‘도전 아웃백 잇 셰프’를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402:1의 경쟁률을 뚫고 아웃백 셰프로 뽑힌 ‘박성우’씨와 2010년 아웃백의 새 모델 ‘다니엘 헤니’는 지난 2월 서호주를 방문하여 아웃백의 새로운 맛을 찾는 여행과정을 담은 리얼리티쇼 ‘다니엘헤니, 아웃백 가다’를 촬영하고 돌아왔는데요, 곧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번에 TV익사이팅이 아웃백 명예기자단에 위촉이 되어 이번 제작발표회에 초대받게 되었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 참여하게 되는데요, 다녀온 후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와 멋진 다니엘헤니의 모습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호주에서 찍은 스틸샷인데요, 저작권이 걱정없는 사진입니다. ^^ ㅎㅎ 다니엘헤니는 언제봐도 훈남이군요.


어드벤처 리얼리티라는 장르가 매우 생소하면서도 흥미가 가는데요, 어떤 내용이 나올지 정말 궁금하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제작발표회에 다녀온 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니엘헤니 사진도 많이 찍어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