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티스토리 베타테스터 신청

티스토리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 조건은 가입한지 3개월 이상이고, 포스팅한 글이 50개 이상한 블로그를 대상으로 한다. 현재 내가 사용하는 OS환경은 비스타와 XP이며, 브라우저는 익스플로워, 파이어폭스, 익스플로워 7.0을 사용하고 있다.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은 뭐니 뭐니해도 설치형 블로그의 최대 장점인 코드변경이다. HTML을 자유롭게 손볼 수 있어서 여러가지 변화를 타블로그보다 자유롭게 줄 수 있다. 미니홈피를 이용하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온 이유도 코드를 수정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게다가 여러 플러그인들이 HTML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었다.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기능

티스토리의 불편했던 기능은 글자체를 자유롭게 할 수 없어 글 작성에 한계를 가지게 된다는 점이다. 좀 더 가독성이 높은 인터페이스를 갖게 된다면 더 많은 유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베타테스터가 되어야 하는 이유

티스토리가 처음 나왔을 때도 베타테스터로 활동을 하였었다. 이번에도 티스토리의 새로운 모습을 먼저 만나보고 싶다. 또한 여러 환경에서 테스트를 해볼 수 있기 때문에(OS나 브라우저) 베타테스터로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지금 중국에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 티스토리 접속의 문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티스토리 베타테스터를 하기 위해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