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대학에서 동물생명공학을 전공하였는데요, 실험실에 들어가 유방암에 대한 연구를 한 후 논문을 작성하고 졸업을 했습니다. 당시 유방암 전이에 관한 유전자 발현 억제에 관한 논문을 작성하였는데요, 잠시 암에 대해 설명을 하자면 암세포가 어느 순간이 되면 동그란 세포가 뽀족하게 변하면서 딱딱해지고, 동시에 이동성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면서 림프관을 뚫고 여기 저기 다니며 다른 곳으로 전이가 되는 것이죠. 2기에서 3기로 진행될 때 이런 변화가 일어나며 제가 실험한 것은 2기에서 3기로 될 때 모양이 변하면서 발현되는 유전자들이 있는데, 이 유전자를 억제하는 물질이 있으면 세포의 변화가 일어나지 않게 될 것이고, 그러면 전이를 막을 수 있다는 가설에서 시작된 것이었습니다. 

병원에 가서 유방암 수술을 할 때 적출된 암세포와 정상세포를 받아와서 메스로 잘게 잘라 암세포와 정상세포를 키우게 됩니다. 그렇게 증식된 세포들에 특정 물질을 넣어 암세포가 죽었는지 안 죽는지를 보고, 전이에 관한 유전자에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를 살펴보는 것이었죠. 그 때 효과가 있다고 나온 물질 중에는 녹차나 와인같은 것이 있었습니다. 제일 좋은 것은 평소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고, 그 다음에는 항산화작용이 있는 음식물을 섭취하는 것이죠. 슈퍼푸드라 불리는 아사이베리. 여기에는 키위의 120배, 블루베리의 22배의 항상화력이 있기에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이 있어서 노화 방지나 심잘 질환의 위험을 줄여주고, 시력 회복이나 신장 기능 향상, 혈류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에 라식 수술을 해서 눈 관리를 하고 있는 제게도 딱 좋은 아사이베리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성분이 나와 있는데요, 유기농 아사이베리 퓨레 100%에 고형분 10% 이상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입안에 씹히는 것들이 있더군요.

 
아마존의 와인이라 불리우는 아사이베리. 하지만 먹는 것 가지고 장난치는 사람들이 많이 있죠. 저품질의 아사이베리는 검은색이고 입자가 곱다고 하고, 고품질의 아시이베리는 보라색에 입자라 불규칙하다고 합니다. 한국아사이베리사에서 아사이베리 전문기업인 삼바존의 공식딜러가 되어 국내 자체 생산 및 직접 판매를 하고 있는 정품 아사이베리입니다. 

 
박스 안에는 3개의 또 다른 박스로 구성이 되어 있고요,

 
그 안에는 박스당 10포씩 50ml짜리 1포가 30포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한포씩 먹으면 한달을 먹을 수 있는 양인데요, 매일 하나씩 먹으면 엑기스만을 먹는 것이라 건강에도 더 효과가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블루베리나 석류가 인기인데요, 아시이베리는 블루베리의 21배, 석류의 23배, 적포도의 55배, 키위의 120배 항산화수치가 높습니다. 아사이베리는 항산화력과 몸에 좋은 필수지방산인 오메가 3,6,9와 비타민을 함유하여 글리세막 지수가 낮은 슈퍼푸드인데요, 가족과 함께 먹으면 가족 모두가 건강해지겠죠? 

 
한포의 양은 이 정도 되고요, 블루베리와 비슷한 맛이겠지하고 먹었다가 맛이 없어서 놀랐습니다. ^^ 몸에 좋은 약이 몸에 쓰다고 했듯 아사이베리는 다른 과일처럼 맛이 있지는 않더군요. 한약 먹는 느낌이었지만 몸에 좋은 슈퍼푸드이니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로 가족 건강을 지키세요! 

현재 1+1 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http://www.blogwide.kr/article/41206 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본 체험 후기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에서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