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트 위에서 한가로이 산미구엘을 마시며 즐기는 보라카이 여행. 벌써 다녀온지 3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그 때의 여유를 추억하곤 한다. 꼭 다시 한번 가보리라고 생각한 보라카이. 보라카이를 다녀온지 3주년 기념으로 한번 더 가보고 싶어졌다. 가족들과 함께 말이다. 
 

보라카이를 다시 여행하려고 생각하니 비용은 어느 정도 들고, 가족과 함께 어린 아이도 즐길 수 있는 곳은 어디가 좋을까 생각하니 알아보아야 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었다. 카페도 가입해서 정보도 보고, 비행기표도 가장 저렴한 곳을 알아보고, 리조트는 어떤지 등에 대해서 한번에 알아볼 수 는 없는 것일까? 정보가 너무 많다보니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점점 복잡해지기만 하는 것 같다. 

 
그런 곳이 생겼다. 바로 어제 정식 오픈을 한 투어팁스! 오늘부터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군다니 이번에는 보라카이 맵북이 업데이트되었다.


가이드북과 함께 보라카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한곳에 모아두었다. 보라카이에 대한 모든 정보는 여기에 다 있다고 봐도 될 정도로 정보의 양이 방대했다. 항공권, 응급시 연락처, 환전, 등등 여행 시작 전부터 무엇을 준비해야 하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자세히 볼 수 있다. 항공 또한 출발 시간과 도착시간까지 항공사별로 정리되어 있다. 

 

 항상 갈 때마다 정리하였던 체크 리스트.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도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보라카이 3박 5일 일정도 짜여져 있다. 그것도 스토리텔링식으로 말이다. 디몰에서 어떤 음식점이 맛있고, 어떤 카페가 분위기가 있는지에 대한 정보도 나와있다. 투어팁스의 정보를 보는 것만으로도 보라카이 전문가가 될 수 있다.

 
투어팁스에서 이런 한글로 된 디테일한 지도는 이제 놀랍지도 않다. 디몰에 처음 갔을 때는 어디가 어딘지 헷갈렸는데, 이 지도를 보니 한번에 그 때 디몰의 모습이 생생히 기억이 난다. 어디에 어떤 음식점과 기념품집이 있는지 이 지도 한장으로 모두 알 수 있다. 


 
레몬 카페는 정말 강추한다. 다음에 가서도 꼭 레몬카페에는 들를 예정이다. 특히 아이들이 레몬을 통채로 먹을 정도로 신맛을 좋아해서 아이들과 꼭 가보고 싶은 카페이다.



햇빛이 내리쬐는 보라카이에서 시원하고 상큼한 레몬 주스를 마시는 즐거움과 여유. 

 다양한 기념품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보라카이 티셔츠와 팔찌. 팔찌는 직접 기념품으로 사 왔던 기억이 난다. 




보라카이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팔찌. 

 보라카이에 이렇게 많은 리조트가 있는줄 몰랐다. 이 역시 쓸데없이 고퀄리티인 디테일의 극치 투어팁스만의 장점이 아닌가 싶다. 덕분에 어떤 리조트가 어디에 있고, 어떤 점이 좋은지도 알 수 있었다. 샹그릴라 밖에 몰랐는데 다양한 리조트를 예산에 맞게 상황에 맞게 가면 될 것 같다. 물론 각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나와 있다. 



지금까지도 내게 최고의 리조트는 보라카이 샹그릴라이지만 다음 번에 갈 때는 다양한 리조트를 경험해보고 싶다. 

투어팁스에서는 미리 여행을 해 볼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해준다. 여러 정보들과 맵북으로 미리 여행을 철저히 준비한 후 여행을 즐긴다면 더욱 알찬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다.

투어팁스 바로가기http://www.tourtips.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