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타

눈꽃빙수기계 자동세척 기능이 있는 스노우스토리

눈꽃빙수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매일 30도가 웃도는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작년 여름을 생각해보면 폭염에 숨도 제대로 쉬기 힘든 여름이 이번에도 오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시원한 눈꽃빙수가 생각나죠? 오늘은 시원한 눈꽃빙수를 만들 수 있는 눈꽃빙수기계인 스노우스토리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기본 제공되는 원료통이 있어서 편하게 원료를 넣어 눈꽃빙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물통교체 방식의 간편 버켓 교환 방식이라 간편하게 버켓 교환이 가능하고, 완전분리가 가능해서 청소 및 세척이 용이합니다. 

 

 

 

자동세척 기능이 있는 스노우스토리는 쉬는 타임에 간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어서 매우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위의 영상을 보시면 버튼 한번으로 자동세척이 시원하고 깔끔하게 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어떤 액체를 넣던지 바로 눈꽃빙수가 되어 내려오는 스노우스토리는 순간 영하 30도로 냉각시키는 드럼냉각기술을 가지고 있고요, 순간 드럼을 냉각하여 작동 10초 내외로 눈꽃얼음을 생성하게 됩니다. 크기도 작년에 비해 획기적으로 줄었고요, 기술력은 더욱 좋아졌습니다. 

 

턴테이블은 아예 본체와 연동되어 사용할 수 있게 전용 턴테이블이 있고요,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그에 맞춰서 턴테이블이 돌아가게 됩니다. 스노우스토리 후면에 전용 턴테이블 연결 콘센트가 있고, 드럼작동과 동시에 턴테이블이 자동 작동하게 되는데요, 이건 별도 구매해야 하는 제품이에요. 

 

 

실제 눈꽃빙수를 만드는 영상인데요, 커피우유로 커피우유 눈꽃빙수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정말 편리하죠? 

 

스노우스토리에 대한 구매 문의는 친절한 정부장에게 해주시면 되시고요, 

문의는 http://snowstory.kr/ 또는 070-4012-3258로 문의하시면 되십니다. 

 

친절한 정부장에게 구매를 해야 사후 관리나 서비스에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꼭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