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저는 세번째 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책을 쓸때마다 책 쓰기가 더욱 어려워지는 것 같은데요, 처음에는 멋모르고 쓰고, 두번째는 얼떨결에 썼는데 세번째는 이제 좀 뭔가를 알고 나니 더 쓰기가 힘들어지네요. 요즘은 원고지에 책을 쓰지 않고, MS워드로 책을 쓰는데요, 책을 쓰기 위해서는 컴퓨터가 필수이겠죠. 그래서 전 HP 엔비 14-j015TX로 책을 쓰기로 하였습니다. 





이 날은 업무 미팅이 있던 날이었는데요, 클라이언트를 만나기 전에 잠시 짬이 날 때 책을 쓰기로 했죠. 




HP 엔비 14-j015TX에서는 블루투스가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페어링하여 문서를 받아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키보드의 찰진 터치감이 손가락을 편하게 하여 타이핑이 더욱 즐거웠는데요, 타이핑이 잘 되면 생각도 더 잘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HP 엔비 14-j015TX에서 제공하는 MS Office 365 덕분에 워드로 편하게 작성할 수 있었어요. 





소셜마케팅에 관한 책을 쓰고 있는데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기반으로 인텔 인사이드의 놀라운 성능으로 책 작업을 할 때 여러 창을 띄워놓고, 여러 자료들을 올려두고 작업해도 전혀 무리가 없이 쌩쌩하게 잘 돌아가죠. 





미팅하기 전에 잠시 짬을 내서 작성을 하기도 하고, 





미팅이 끝난 후 커피숍에 잠시 가서 작업을 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공간에서 언제 어디서나 HP 엔비 14-j015TX만 있으면 나만의 작업실이 되는 것이죠. 그곳이 인터넷까지 연결되는 곳이라면 금상첨화입니다. 





세미나를 들으러 간 자리에서도 세미나의 내용을 HP 엔비 14-j015TX에 기록을 했어요. 





쉬는 시간에는 다시 글을 쓰면서 시간을 아낄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어딜까요? 바로 술집인데요, 회식 자리에도 HP 엔비 14-j015TX를 들고 갔습니다. 요즘 HP에서 #bendtherules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존재하던 룰을 나만의 방식으로 뒤집고 뒤틀어본다는 의미를 지니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생각을 비틀어서 회식 자리에도 HP 엔비 14-j015TX를 들고가 보았죠. 



약간은 어색한 모양새가 되긴 했지만, 회식 자리에서의 HP 엔비 14-j015TX 확실히 #bendtherules가 아닐까요? 휴게실도, 커피숍도, 세미나실도 심지어 술집도 내 작업실로 만들어주는 HP 엔비 14-j015TX. 세번째 책도 무사히 집필이 마무리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쇼미더머니 시즌3를 열광적으로 보고 있는 가운데 재미있는 영상이 벌써 200만뷰를 넘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일명 개스웩이라고 불리우는 영상을 한번 보시죠. 



난 다른 개들과 달라라고 하며 힙합 필 충만한 불독이 나와서 부르는 이 뮤직비디오는 SK텔레콤에서 나온 T PET이라는 제품에 대한 광고입니다. 광고라서 더 놀라운 개스웩 영상. 이런거 넘 좋아요. 다른 개들은 장난감 가지고 놀 때 T PET 차고 다닌다는 개스웩 불독. 완전 리스펙트입니다. 개가 랩을 하는 듯한 이 뮤직비디오는 누가 랩을 했는지 몰라도 정말 찰지게 잘 하네요. 





뮤직비디오를 다 보고 나면 뮤직비디오 공유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영상을 끝까지 다 보고 나면 공유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공유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서 차이나팩토리 저녁식사권이나 롯데리아 콩빙수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참여하면 이렇게 응모 가능한 창이 하나 뜨게 되고 여기에 응모하면 됩니다. 




여기 나오는 개스웩 불독이 목에 차고 다니는 것이 바로 T PET인데요, T PET이 뭔가 보았더니 실시간 위치확인과 체계적인 산책관리, 그리고 휴식이나 활동량 분석, 그리고 주인 목소리 재생까지 되는 제품이네요. 아이들에게 채워주는 키즈폰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반려동물 인구가 늘다보니 이런 재미있는 서비스도 나오게 되네요. 앞으로 개스웩의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반응형


이도에서 모니터요원 2기를 모집합니다. 

평소에 이도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이도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어서 저도 지원을 해보려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