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터닝메카드W가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죠? 다솔다인이도 터닝메카드W가 나이기만을 학수고대하고 있었는데요, 쿠루기에 이어서 이번에는 카울을 득템했습니다. 카울은 부엉이인데요, 부엉이가 자동차로 변신하는 변신자동차입니다. 다솔다인이가 직접 찍은 리뷰를 영상으로 한번 보실까요? 




터닝메카드W 카울 예리한 저격수 부엉이 변신자동차 메카니멀 | 다솔다인놀이터

터닝메카드 배틀까지 펼친 다솔다인이, 정말 좋아하죠? 카울은 부엉이형 메카니멀로 류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며 배틀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요즘 기존 터닝메카드에 이어서 터닝메카드W가 방영되고 있는데요, 여기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매우 인기에요.




예리한 저격수 카울 메카니멀 장난감의 모습입니다. 자동차에서 부엉이로 변신하는데요, 자동차에 자석이 있고 카드에 철이 있어서 자석이 카드에 붙으면서 변신하는 원리입니다.




안에는 카드 3장과 배틀판, 그리고 설명서와 변신자동차인 카울이 있고요, 카드 중 한장은 모바일 쿠폰이 들어 있는 시크릿카드에요. 모바일 쿠폰은 터닝메카드 모바일 게임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들어 있답니다.




터닝메카드W는 기존 터닝메카드보다 조금 더 크고 견고하게 되어 있어요. 기존의 터닝메카드가 워낙 조악하고 잘 망가지다보니 가격을 좀 더 올리고 크기와 내구성을 높힌 것 같습니다. 다솔이가 가지고 있는 터닝메카드도 3,4개는 벌써 다 날개가 부러지고 변신이 안되고 하는 지경에 이르렀어요.




그에 반해 터닝메카드W는 내구성이 꽤 높은 것 같아요. 크기도 더 크고 색상도 좀 더 밝아진 느낌입니다.




예전보다는 인기가 좀 식긴 했지만, 그래도 터닝메카드W를 시리즈를 시작하면서 다시 탄력을 받고 있는 터닝메카드W.




앞으로도 다양한 메카니멀이 나온다고 예고가 된 상태인데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난감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반응형


네이버 검색창에서 "퓨리케어 정수기"라고 검색하면 이벤트에 바로 응모할 수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으로 가셔서 "퓨리케어 정수기"라고 검색해보세요~ 



그럼 브랜드 검색 부분에 관련 광고가 나오고, "검색 이벤트"를 클릭하면 바로 이벤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이벤트 창이 뜨는데요, 본인 인증 후 응모가 가능하고, 결과도 바로 알 수 있어요. 

그래서 저도 한번 해 보았는데요,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슬림 냉온정수기 WD500AS가 주어지고, 

10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블루 하와이안 크러쉬가, 700명에게는 GS25 컨디션헛개수를 준다고 해요. 

확률이 높아서 한번 직접 해 보았습니다. 






본인 인증을 하고 확인을 누르면

바로 즉석해서 결과를 알려주는데요,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두근두근...




ㅠㅜ 이번엔 아쉽지만 꽝이네요. 

그래도 추첨의 기회가 한번 더 있다고 하니 기대해 보아야겠어요. ^^ 

행사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얼른 달려보아요~ 


행사기간 : 2016년 7월 22 – 2016년 8월 22일 / 당첨자 최종 발표 : 2016년 9월 5일 

이벤트 URL : https://www.lge.co.kr/lgekor/event/eventProgressDetail.do?cSeq=7430&eventFlag=progress&src=image&kw=007430





엘지 정수기인 퓨리케어 정수기는 냉수, 온수, 정수를 버튼을 누르는 순간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해서 정수하는 직수 방식이라고 해요. 

정수기에 저수조가 있으면 아무래도 물때가 끼거나 관리하기가 어렵죠. 

그런데 직수 방식이라니 안심하고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업계최초로 10년 무상 보증을 해 준다고 합니다. 

역시 가전은 LG전자인 것 같습니다. 





온도도 설정할 수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서 커피나 차를 마시거나 아이들 분유를 탈 때도 편하게 온도 설정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분유 탈 때 팔에 떨어 뜨려서 온도를 재곤 했었는데, 

이렇게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면 아이가 있는 집에는 정말 편할 것 같아요. 





굉장히 슬림하게 나왔는데요, 17cm라고 합니다. 출수구도 180도 회전이 가능하기에 어디에든 설치가 가능하고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물은 수시로 마시기 때문에 정수기가 집안 동선 중에 편한 곳에 있어서야 하는데 좁은 공간에도 넣을 수 있어서 내가 원하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겠죠? 




디스플레이도 사선으로 터치 디스플레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뎅, 

기능 중에 용량 선택도 있더라고요. 

요리할 때마다 계량컵에 물을 재서 넣었는데, 

용량 선택이 되면 손쉽게 계량을 할 수 있겠어요. 


자세한 정보는 http://www.lge.co.kr/lgekor/product/kitchen/water-purifier/productDetail.do?cateId=9100&prdId=EPRD.300059&cmpId=201604-BrandSearch-Naver-Water_purifier-maincopy

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요. 



그 외에도 LG전자 정수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요. 

8월에 가입하면 할인을 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는데요, 

지금 구매하면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경우는 설치비와 워터십 등록비까지 할인 및 면제를 받을 수 있네요. 


바로가기: https://www.lge.co.kr/lgekor/event/eventProgressDetail.do?cSeq=1000000594&eventFlag=progress&innerReferrer=EventList


LG 퓨리케어 정수기 이벤트에 다시 한번 참여해서 꼭 경품에 당첨되고 싶네요~ 

집에 있는 정수기도 바꿔야 할 때가 되었는데, 

퓨리케어 정수기 한대 들여다 놓아야겠어요~ 


‘본 포스팅은 LG 전자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40대가 되어가면서 건강에 더욱 신경이 쓰이게 되는 것 같아요. 

얼마 전 건강검진도 받았는데, 지방간도 있고, 콜레스테롤도 있어서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수영을 시작했답니다. 

수영을 하고 난 후 체력이 많이 좋아졌는데요,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기력이 허해짐을 느끼고, 

제 몸에 잘 맞는 홍삼건강기능식품을 먹고 있어요. 



아무거나 먹을 수는 없기에 믿을 수 있는 정관장에서 나온 홍삼건강기능식품을 찾아보았습니다. 




올칸블랙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정관장에서 새로 출시된 남성활력을 위한 홍삼건강기능식품인데요, 

정관장하면 역시 오랜기간동안 홍삼에 대한 과학 노하우가 누적이 되어 있을텐데요, 

정관장에서 엄선한 기준에 따라 선택된 재료와 깐깐한 검사로 신뢰할 수 있는 올칸 블랙을 만들어 선보였다고 해요. 




포장도 아주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있었는데요, 

올칸블랙은 중년 남성을 위한 천연 원료의 건강 기능식품이에요. 


홍삼과 옥타코사놀, 마카, 부추, 오미자, 하수오, 복분자를 한 알에 담은 건강 기능 식품인데요, 





성분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어서 아래 박스로 옮겨 보았습니다. 


ㄱ. 홍삼 : 면역력 증진, 혈행개선, 피로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올칸블랙은 사포닌으로 불리는 여러 종류의 진세노사이드(8mg)를 함유, 에너지 생성 촉진 호르몬을 조절함으로써 면역력증진, 혈행개선,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ㄴ. 옥타코사놀 : 한 번에 수천킬로미터를 날아가는 철새의 에너지원 옥타코사놀은 소맥, 쌀, 사탕수수 등의 배아에서 발견되는 천연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으로 건강 증진 및 글리코겐의 증가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ㄷ. 마카 : 풍부한 미네랄과 필수아미노산 보유한 페루 안데스의 산삼 마카는 페루의 안데스 산맥, 해발 4,000m 이상의 고지대에서 재배되는 다년생 식물로, 추위·강풍·가뭄 등 어려운 자연환경에서 자라기 때문에 생명력이 매우 강합니다.  

ㄹ. 기타 복분자, 오미자, 하수오, 부추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밀봉이 되어 있었는데요, 이 안에 올칸블랙이 있습니다. 


정관장이 생겨난 기원이 눈에 띄었는데요, 

정관장이 처음 생겨난 이유는 1940년대 초 중국에서 고려삼의 명성을 도용한 위조품을 생산하자 

이를 구별하기 위해 ‘정부가 관할하는 공장에서 제조한 제품’ 이라는 뜻의 정관장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이후 정관장은 고려인삼의 전통을 이어, 60여개국에 수출될 정도로 사랑받는 한류식품이 되었는데요, 

선물할 때 상대방에게 마음을 잘 전달해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정관장의 홍삼 제품들이죠? 




특히나 남성분들이라면 올칸 블랙이 선물로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20대의 아침을 되찾고 싶은 분이나 건강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싶은 분, 

나이 들면서 활력 에너지가 저하되신 분, 

각종 스트레스와 잦은 야근 및 회식으로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에게 딱 좋은 것 같아요. 




올칸 블랙은 정관정 올칸 블랙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정관장 올칸 블랙 공식 홈페이지: www.olkhan.co.kr 

전화 주문: 080-881-3000 





박스 안에 올칸 블랙이 들어 있고요, 

한박스에 총 10개가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2알씩이고요, 

한박스에 열흘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3박스가 들어 있으니 30일동안 먹을 수 있겠네요. 





PTP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도 아침에 수영 가기 전에 꼭 두알씩 먹고 가는데요, 





이렇게 두알씩 먹으면 된답니다. 





현재 올칸 블랙 무료 10일분을 신청하면 모든 고객에게 보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1) 신청 기간 :  샘플 제품 소진 시까지 ( 서둘러 신청 부탁 드립니다.) 

(2) 신청 페이지 : http://www.olkhan.co.kr/#free_experience_1    


올칸블랙으로 더운 여름, 힘차게 해쳐 나가세요! 


 올칸 BLACK에 관한 문의는 전화, 또는 페이스북, 카카오톡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전화 : 1833-9929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olkhanman/  

옐로우아이디 : http://plus.kakao.com/home/@%EC%98%AC%EC%B9%B8%EB%A7%A8  

Î 카카오톡에서 @올칸맨을 검색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