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눈꽃빙수기가 새롭게 나왔어요. 바로 카이저에서 나온 눈꽃빙수기인데요, 카이저 아시나요? 제빙기 업체로 유명한 카이저. 웬만한 카페나 매장에 가보시면 제빙기는 카이저를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 카이저에서 눈꽃빙수기를 2019년에 신제품으로 만들어 출시하였습니다.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는 카이저라는 이름만으로도 아실 수 있으실거에요. 거기에 가격도 파격적으로 나왔습니다. 그냥 저가제품이 아니라 성능은 최고이고, 가격은 확 낮췄어요. 기술력이 있는 카이저이기 때문에 이런게 가능한 것이겠죠? 



백문이 불여일견! 카이저 눈꽃빙수기의 모습입니다. 매우 작게 초소형으로 나왔어요. 사이즈는 327 x 520 x 508 이고요, 외형은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습니다. 



드럼 사이즈는 10cm 라서 빙수컵에 바로 담아서 주문이 나갈 수 있어요. 드럼 온도는 영하 50도까지 내려가고요, 단 5초의 예비 냉각으로 최강의 냉각력을 제공합니다. 이건 정말 한번 작동해보시면 타사제품들과 차이를 확 느낄 수 있으실거에요. 이 정도의 냉각력을 가지고 있는 눈꽃빙수기는 드물고요, 카이저의 기술력이기 때문에 가능한 냉각력입니다. 당도가 높아 점성이 높은 쿨피스를 눈꽃빙수로 내릴 수 있느냐 없느냐를 보시면 되실거에요. 당연히 카이저 눈꽃빙수기는 쿨피스도 금새 눈꽃빙수로 만들어줍니다. 냉각력의 온도 차이는 당연히 주문이 나가고 난 후에 얼마나 눈꽃빙수가 녹지 않고 유지되느냐를 설명하는 부분이겠죠? 매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설치도 쉽고 빠르게 진행이 되요. 배수와 급수 호수만 설치하면 되기 때문에 설치 기사분이 빠르게 설치를 해 주십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배수, 급수시설만 갖춰 있다면 주방의 어디든 설치가 가능합니다. 배수, 급수 시설이 없는 푸드트럭같은 경우는 칠러를 구매하시면 가능해요~ 





커피우유를 직접 눈꽃빙수로 만드는 영상이에요. 한번 보시면 얼마나 쉽고 간편하게 눈꽃빙수를 만들 수 있는지 느낄 수 있으실거에요. 


더 많은 카이저 눈꽃빙수기로 만드는 눈꽃빙수 영상을 보시려면 https://tv.naver.com/kaiser 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카이저 눈꽃빙수기는 또한 일생산량이 300kg이고, 드럼 분당 회전수가 24바퀴입니다. 일생산량이 중요한 이유는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이죠. 일생산량이 적으면 손님이 대기하는 시간이 길어지게 되고, 그건 매출 감소로 이어질 수 밖에 없고, 안좋은 고객 경험을 남기는 일이기도 합니다. 우유 250ml가 보통 빙수 1인분의 양인데요, 우유 250ml 생산시 약 1분 20초가 걸리고 이건 피크타임 1시간동안 30인분 이상 만들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죠. 눈꽃빙수의 가격을 얼마로 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수익 계산은 빠르게 되겠죠? 


가격 문의는 http://kaisersnow.com/inquiry/ 에서 하거나 070-4012-3258 로 전화를 하면 바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원료통은 750ml 인데요 기본 2개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2가지 다른 원료를 연속으로 생산이 가능하고요, 추가로 구매를 하시게 되면 원료통을 보유한 갯수만큼 다양한 맛의 빙수 생산이 가능해요. 또한 원료통의 분리가 매우 쉬워서 원료를 공급하는 노즐과 원료통의 분리가 쉽습니다. 


냉매가스 누수 방지를 위해 압력별 3중씰 구조로 되어 있고요, 국내 제빙기 제조사이기에 가장 중요한 부품인 콤프레셔를 무상보증 3년을 해 드립니다! 나머지 그 외 제품은 1년 무상보증이고요, 전국적인 제빙기 제조사이기에 발빠른 전국망 설치 및 A/S 서비스가 됩니다. A/S 전담팀 제조사 직접 운영으로 가장 발빠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번들세트에요. 카이저 눈꽃빙수기를 구매하면 따라오는 것들인데요, 원료 공급통 2개, 원료공급노출 1,2,3,4번 각 1개씩, 1/2 바트, 원료 담수트레이 1개, 컵빙수 트레이까지 이 모든게 기본 제공되는거에요. 추가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최고 성능의 카이저 눈꽃빙수기를 특가에 구매하셔서 무더운 올 여름 매출을 팍팍 올리시기 바래요~! 


카이저 눈꽃빙수기 홈페이지http://kaisersnow.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