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타
잘 밀리는 면도기 없을까?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금색 면도기!
TV익사이팅
2012. 4. 15. 11:03
반응형
면도 안한지 하루만 지나면 이렇게 됩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전 면도기만 5개나 가지고 있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전기 면도기 3개와 여행용 전기 면도기 1개, 일반 면도기 1개가 있죠. 각 면도기마다 특성이 달라서 상황에 따라 사용하는데요, 전기면도기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고, 일반 면도기는 특별한 날에 주로 사용합니다. 전기면도기보다는 아무래도 습식 면도기가 더 잘 밀리니 말끔하게 해야 하는 날에는 습식면도기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습식면도기는 날이 금방 상해서 얼마 안가 면도하다 피가 나기 일쑤이죠. 한번은 급하게 나가야 하는데 습식면도기 밖에 없는 상황이라 급하게 면도하다가 여기 저기 베어서 물로 행궈내고 나니 여기 저기 피가 철철 나고 있어서 당혹스러웠는데요, 면도하다가 피가 나면 이미 수염은 잘린 상태고, 선명하게 딱지가 앉게 되어 중요한 자리에서는 안 좋은 이미지로 남을 수 있죠.
면도는 여유롭게 편하게 할 때보다 급하고 빠르게 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전기 면도기를 선호했는데요, 이번에 런던 올림픽 한정판으로 나온 질레트의 퓨전 프로글라이드 제품을 보니 이젠 평소에도 전기 면도기보다 습식 면도기를 더 많이 사용할 것 같습니다.
5+1의 날을 가지고 있는데요, 우선 5중 밀착 면도날로 저자극에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뒷면에는 1단 정밀 면도날이 있어서 구레나루나 코밑 수염, 잔수염 정리까지 할 수 있어요. 면도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인디케이터 부분인데요, 비타민E 성분과 알로에 외에도 오일 성분이 추가되어 있어서 그런지 잘 밀리고 면도 후에도 아프지 않고 상쾌하고 깔끔했어요.
정밀한 5중 밀착 날이 돋보이죠? 삼겹줄이 잘 끊어지 않는다는데 5중 날이나 어떤 두꺼운 수염도 잘 깎일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골드색의 고급스러움이 더욱 눈에 띄네요. 런던 올림픽 한정판으로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런던올림픽의 컬러와 맞춰서 디자인된 질레트 프로글라이드입니다. 질레트는 이번 런던올림픽의 공식 파트너이기도 하죠.
가운데 전원 버튼을 누리면 미세 진동이 시작되는데요, 안에 마이크로칩이 내장되어 있어서 지속적인 진동 성능을 조절하며 전압을 조절해 줍니다. 또한 부드러운 미세진동으로 면도날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밀착면도를 할 수 있고, 베터리 교체 시기가 되면 표시등이 깜빡이고, 이후에도 10분간 최적의 상태로 진동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가끔 급할 때는 진동을 켜둔체로 나가버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타이머 기능도 있어서 8분 후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게 됩니다.
면도날 교체도 원터치로 살짝 눌러만 주면 탈착이 되고요, 부착 역시 손을 쓸 필요없이 면도대만 가져다대고 꾹 누르면 부착이 됩니다.
면도를 해 보았는데요, 밀림이 굉장히 부드럽고 진동 또한 편안했습니다. 전기면도기같이 편하게 면도할 수 있고, 성능은 훨씬 더 잘 깎이니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를 애용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약간은 거만한 컨셉으로 찍은 사진인데요, 면도는 남자의 상징이기도 하죠. 깔끔한 면도처럼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는 일도 없을 것 같습니다.
턱 밑까지 깔끔하게 면도를 마쳤습니다. 평소에 면도하는데로 똑같이 면도했고요, 면도하면서 느낀 점은 확실히 잘 깎일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섬세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면도 후의 모습입니다. 잘 모르시겠다고요?
확실히 달라졌죠? 깔끔한 이미지로 변신했습니다. 5년은 더 젊어보이는군요. 하루 면도 안하면 다시 5년이 늙는다는....이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와 함께라 매일 매일 5년씩 젊어질 수 있겠는데요^^?
올림픽 금메달 기대주 이용대 선수!
올림픽 대표팀의 금메달을 기원하는 금빛 면도기
현재 질레트 홈페이지( http://www.gillette.co.kr//gillette/20080307/e20120405/index_main.asp )에서 대한민국 금매달의 개수를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금메달 개수도 맞추고, 다양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