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땀억제, 데오드란트 안 쓰고 확실히 하는법!
“여자는 땀이 안 난다고? 넌 속고 있다.”
“더운 여름, 여자는 팔을 주무르는 척 하면서 손가락으로 겨드랑이를 찌른다.”
“생각하는 척 하면서 냄새를 맡는다.”
“은행 밟은 거 같은 냄새가 난다.”
“데오드란트를 몰래 뿌린다.”
지난주 개그콘서트 불량엄마 코너에서 허안나가 폭로한 여자들의 비밀이에요. 남자들의 환상을 깨겠다며 겨드랑이 땀을 수습하는 노하우를 공개한 것인데요. 진짜 웃겼는데 뭔가 씁쓸했어요. 남자들도 마찬가지거든요.
저도 특히 겨드랑이에 땀이 많은데, 그렇다 보니 냄새가 많이 나는 게 늘 걱정인 사람이거든요. 여름철만 되면 심해지는 겨드랑이 땀 때문에 항상 물티슈나 손수건을 휴대하고 다녔어요. 남몰래 닦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얼마나 스트레스인지…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만 같아 두렵고, 쉴새 없이 흐르는 땀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있을 정도에요. 친구들 만나는 것도 꺼려지고, 자신감도 너무 떨어지네요.
이런 문제들로 올해도 어김없이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송도동에 신규 피부과가 개원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개원이벤트로 겨드랑이 땀 제거 50%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해서 서둘러 예약을 하고 왔답니다. 할인도 할인이지만 더 이상 땀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싶지 않아서요.
원장님이 말씀하시길 겨드랑이땀억제하는 방법으로 약물치료와 보톡스 시술이 있다고 해요. 약물치료는 땀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는 약물로 해당 부위에 바르거나 복용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약물치료는 간단하지만 지속기간이 길지 않아서 자주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휴먼피부과에서 하는 보톡스 시술은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보톡스를 주입해서 신경을 차단하고, 땀샘의 기능을 약화시키는 원리로 이용 된다고 하는데요. 치료 방법도 간단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지속력이 좋다고 하네요.
겨드랑이 보톡스는 시술 후 1~2주부터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고 2~3달간 효과가 지속되는 반영구 시술이라고 합니다.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려면 지금이 딱 시술하기 좋은 시기라고 하시더라고요. 너무 잘 왔다고 이제 걱정하지 말라고 위로까지 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ㅠㅠ
송도 피부과가 특히 믿음이 가는 게 의사샘들이 친절했던 것 말고 또 있어요. 바로 분위기에요. 시설이 깨끗하고 매우 쾌적하더라고요. 병원이 아니고 카페에 놀러 온 기분이 들었어요. 시각적인 면에서도 그렇고 규모 면에서도 그렇고 믿음이 안 갈 수가 없더라고요.
매년 여름 데오드란트를 사용하면서 돈도 많이 들고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올해 여름은 데오드란트 없이 여름을 자신 있게 날 수 있다는 기대감에 한껏 부풀어 있답니다. 이젠 매년 여름 놓치지 말고 시술 받아야겠어요.
제모도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던데 이 참에 제모 시술도 제대로 해볼까 하네요. 이벤트 페이지(http://www.sdhuman.com/m/event/) 참고해보시고 고민 중이신 분들은 상담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