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뷰/최신이슈

BC 유니온페이카드와 함께 한 씨엔블루 정용화의 뉴욕여행

TV익사이팅 2015. 9. 24. 06:09
반응형



뉴욕맛집인 주니어스에서의 달달한 치즈케이크를 맛보고,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의 컵케이크를 즐기는 정용화. 




거기에 블루보틀 커피 한 잔이면 뉴요커라 할 수 있겠죠? 





뉴욕여행을 간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BC유니온페이로 맛보고 즐긴다는 광고영상의 내용인데요, 




허드슨강에서 유람선도 타고,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도 보고 소호거리에서 쇼핑도 하면 뉴욕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BC유니온페이는 전세계 150여국에서 국제카드 수수료 0%에 해외이용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고 하는데요, 1%의 국제카드 수수료가 없어서 경제적이고, 월 최대 5만원까지 해외 이용액의 10% 캐시백을 해 준다니 여행가거나 출장을 갈 때 꼭 필요할 것 같아요. 





이번에 저도 필리핀 여행을 가는데 BC유니온페이를 만들어 가야겠어요. 국제카드 수수료가 제로라니 정말 경제적이네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영상으로 나와 있었는데요, 촬영 내내 SNS를 하느라 사진 찍기에 바쁜 씨엔블루의 정용화입니다. 





열심히 뉴욕의 거리와 타임스퀘어를 촬영하고 있는데요, 



화려한 뉴욕의 타임스퀘어!

정용화(@jyheffect0622)님이 게시한 사진님,



실제로 정용화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타임스퀘어를 촬영한 사진이 있네요. 





뉴욕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인 도미니크안셀의 크로넛을 맛보는 정용화인데요, 아침 8시 오픈에 줄을 서지 못하면 살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것도 한 사람에 두개씩 밖에 사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크로와상과 도넛을 합친 크로넛이라고 해요. 





굉장히 맛있나 봅니다. 그러니 줄을 서서 먹겠죠? 뉴욕에 가면 도미니크안셀 베이커리부터 찾아가봐야겠어요. 


정용화 뉴욕여행 영상 더보기: http://bit.ly/BC_Unionpay_YONGHWA



‘본 포스팅은 BC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