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07 3

더 지니어스, 비호감의 아이러니

더 지니어스가 그랜드 파이널을 하고 이제 거의 막바지에 들어갔다. 더 지니어스는 참 불편한 프로그램이다. 게임 자체보다는 정치적인 편가르기가 중점적이기 때문에 심리전보다는 파벌을 형성하는 것이 우승 전략이 될 수 밖에 없다. 그러기 위해서는 배신과 반목을 도모해야 하고, 살기위한 치열한 서바이벌이 되고 만다. 어찌보면 우리가 사는 세상을 함축시켜 놓은 듯 하지만, 더 지니어스가 시청자들의 눈밖에 난 이유는 제작진의 개입 때문이었다. 게임의 룰을 정해 놓았지만, 그 룰을 벗어나도 묵인하였었고, 룰을 정하고 지배하는 것은 제작진이기에 데스메치의 종목을 미리 정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둠으로 떨어뜨릴 사람을 제작진이 정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었다. 하지만 시즌이 거듭되면서 지니어스는 제작진이 개입할 수 없게 끔..

TV리뷰/예능 2015.08.07 (2)

말복에는 죽이야기 삼복죽으로 복되게 보내세요

이제 말복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말복에는 어떤 음식을 드실건가요? 여름철 스태미나 음식인 전복과 닭고기가 만난 전복인삼닭죽과 100% 국내선 완도 전복으로 만든 전복죽, 인삼과 닭고기가 만난 인삼닭죽이면 말복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전 죽이야기에서 전복죽을 먹어보았는데요, 전복죽에는 푸르스름한 전복죽과 흰색 전복죽이 있는데, 내장이 들어간 것이 푸르스름한 전복죽이고, 내장이 들어가지 않은 것이 흰색 전복죽이라고 합니다. 내장은 수입이 안되기 때문에 흰색 전복죽은 수입산 전복으로 만든 전복죽이며, 내장이 들어간 푸르스름한 전복죽이 싱싱한 국내산 전복으로 신선하게 만든 전복죽이라 할 수 있죠. 어떤 것이 더 영양가 있는지는 말 안해도 알겠죠? 전복이 듬뿍 들어간 죽이야기 전복죽은 맛도 영양도..

맛집 2015.08.07

갤럭시폴더 3G, 부모님이 좋아할 효도폰

삼성전자에서도 효도폰을 출시했네요, 바로 갤럭시폴더인데요, 3G 폴더폰을 출시했습니다. 출고가는 297,000원으로 저렴하고요, LG전자의 와인폰과 비슷한 컨셉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갤럭시폴더 3G는 SKT 전용 단말로 나온 모델로서 SKT 사용자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122X60.2X15.3mm이고 무게는 155g으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고요, 1.5GB RAM에 8GB 내장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CPU는 1.2GHz 쿼드코어이고, OS는 안드로이드 롤리팝 (5.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부 구성품은 이어폰과 충전기, 설명서로 간단하게 되어 있고요, 케이스 역시 종이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표면은 그립감이 느껴지도록 오돌도돌한 느낌의 패턴으로 되어..

IT/스마트폰 2015.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