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프 좋아하시나요?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장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필드에 나가기에는 너무 바쁘기도 하고, 간단하게 골프를 치고 싶을 때는 스크린골프를 찾곤 하는데요, 장한평역 바로 앞에 있는 문스크린골프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장한평역 바로 옆에 있고요, 노래방도 바로 옆에 있어서 끝나고 놀기에도 딱 좋아요~! 

근처 주변에는 맛집들과 술집들이 있어서 식사도 하고, 2차로 갈 곳도 많이 있습니다. 

이 문을 통해서 가면 바로 스크린골프장으로 갈 수 있어요. 

주차 공간도 있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기계식 주차가 아닌 골프장 전용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 편리하고 좋습니다. 

5호선 장한평역 4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문스크린골프장의 로비 모습입니다. 호텔 로비처럼 깔끔하고 쾌적한 모습이고요, 직원분들이 상주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란 건 어떤 스크린골프장에서도 볼 수 없었던 로비에 대형 퍼팅연습 공간이 있다는 점이었는데요, 기다리면서 간단하게 연습해보기에 딱 좋습니다. 

문스크린골프장의 큰 장점은 넓은 공간인데요, 룸도 여러개인데 룸 하나마다 굉장히 넓어요. 

문을 닫을 수도 있고 연결할 수도 있어서 여럿이 같이 가면 재미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어요. 1,2,3번방이 서로 연결되어 오픈할 수 있습니다. 물론 따로 분리는 기본입니다. 

가격은 크기 상관없이 동일하기 때문에 먼저 자리 잡는게 유리하겠죠? 

 

락커도 정말 많은데요, 충분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화장실도 매우 깨끗해서 쾌적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4번방은 가장 넓기도 하고 럭셔리하기도 한데요, 

 

안에 화장실이 별도로 있을 뿐더러 퍼팅 연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골프존을 사용하고 있고요, 해보신 분들은 얼마나 편리하신지 아실거에요. 

여기는 휴게실입니다. 간단하게 다과를 즐길 수도 있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인데요, 

거피, 라면, 만두등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도 취향대로 아메리카노나 밀크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발과 장갑은 소독을 하기 때문에 위생상으로도 깨끗합니다. 소독이 된 장갑과 신발은 옆에 진열이 되어 있고, 사이즈에 맞는 장갑과 신발을 가져가시면 되요. 

상시 신발과 장갑은 살균탈취건조기를 통해 소독을 합니다. 

스모킹룸도 있었어요. 흡연하시는 분들에게는 오아시스같은 곳이죠. 가격표를 보시면

오전 10시~오후 1시까지는 9홀 10,000원, 18홀 12,000원 

오후 1시~오후 5시 9홀 14,000원, 18홀 20,000원

오후 5시~ 마감시간 9홀 15,000원 18홀 23,000원 (코스요금 포함)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후 1시~ 마감시간 9홀 14,000원, 18홀 20,000원입니다. 

연습장은 1시간 15,000원 포삼은 오전 5천원, 오후 1만원 추가(18홀)입니다. 

 

평일 오전에 조조가격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가격이기에 아침에 가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친구와 함께 골프를 치러 갔는데요, 자신이 가져온 골프채로 사용해도 되지만 저와 친구는 골프채가 없기 때문에 그냥 몸만 갔습니다. 몸만 가도 신발과 장갑 빌려서 룸에 비치되어 있는 골프채를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편하게 가면 되요. 

초보자들이 와도 친절하게 가르쳐주기 때문에 쉽게 처음에 골프를 접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로 시작해보는 것도 좋겠죠? 

플레이어 메뉴로 세팅을 한 후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안내에 따라서 공을 치면 되고요, 

친구랑 재미있게 스크린골프를 즐기고 왔습니다. 

둘 다 초보라 자세가 영 그렇긴 하지만 우리끼리 있으니 더 재미있게 칠 수 있었어요. 

문스크린골프장을 예약하려면 02-2215-0706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여성전용클립도 준비되어 있기에 데이트 코스로나 모임에서도 여성분들도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자신의 클럽을 가져와서 보관해두고 사용해도 됩니다. 

저도 오랜만에 골프채를 잡아보았는데요, 역시 자세가 영 어설프네요. ㅎ

 

스트레스 해소하는데에는 골프만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냉방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시원하게 잘 쳤어요. 

장갑과 신발을 빌려서 사용했는데 몸만 가면 모든 것이 다 갖춰져 있어서 스크린골프를 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편하더라고요. 

라면과 만두도 시켜 먹었는데요, 운동을 하고 먹어서 그런 것인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래 이런 곳에서 먹는 음식이 가장 맛있죠. ㅎ

장안동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문스크린골프장을 찾아주세요~! 강추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