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어디인가요? 바로 뉴욕이죠. 8년 전 쯤 뉴욕을 처음 다녀왔었는데요, 뉴욕에는 한 3번 정도 다녀온 것 같네요. 친척 동생이 뉴욕에 살고 있어서 들를 기회가 있었는데요, 관광으로도 한번 다녀오고, 자유롭게도 다녀와 보았습니다. 뉴욕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역시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과 센트럴파크였죠. 


여행을 하려면 적어도 한 도시에 1주일 이상은 있어야 하는데요, 볼 것도 많고, 즐길 것도 많은 뉴욕이라면 당연히 1주일은 투자해야 제대로 보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런 여행 상품이 별로 없죠. 패키지로 갔었을 때는 홍콩 여행사를 통해서 다녀왔었는데요, 2박 3일동안 거의 잠도 안재우고 정신없이 사진만 찍고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버스 안에서도 똑같은 설명을 영어와 광동어, 북경어로 들어야 했죠. 친척 동생과 함께 다녔을 때는 좀 더 여유롭게 다니긴 했지만, 다니는 곳만 다녀서 제대로 여행을 하진 못했죠. 미국은 길을 잘 모르면 봉변 당하기 십상이기 때문에 초행이라면 꼭 가이드가 있어야 합니다. 할렘가를 잘못 기웃거렸다간 큰 일을 당할 수 있죠. 


가이드가 만약 여행 작가라면 어떨까요? 여행의 품격이 높아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런 상품이 하나투어에 나왔습니다. 여행작가 조은정님과 함께하는 뉴욕 문화예술투어 9일 상품인데요, 일정만 보아도 만족스런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행을 할 땐 누구와 함께 하느냐가 중요한데, 조은정 작가님은 제가 100% 보증할 수 있는 분이시죠. 

여행을 정말 좋아해서 여행을 하다가 여행 작가가 된 분이신데요, 그만큼 열정이 많고, 여행에 대한 철학도 뚜렷하답니다. 존정닷컴이란 여행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계시고요, 디스이즈뉴욕이라는 책도 출판하셨습니다. THIS IS NEWYORK은 베스트셀러로 조은정 작가님은 여행 책을 내면 모두 베스트셀러가 되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죠. 저도 조은정 작가님과 함께 보라카이에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덕분에 여행의 즐거움을 더 크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저녁도 사주셨다는... ^^ 



상품에 대한 소개는 여기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투어 후 일주일 안에 블로그에 여행 후기 및 상품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만원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하네요. 친필 사인이 들어간 THIS IS NEWYORK 도서도 증정을 하고, 우드버리아울렛도 간다니 뉴욕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더 없이 좋은 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자유여행 시간도 2일이나 있는데다 그 이틀동안 THIS IS NEWYORK을 읽고 미리 공부하여 다닌다면 알차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문화예술 여행답게 일정도 매우 예술적인데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MOMA 미술관, 뮤지컬 관람 및 예술의 거리등 감성이 풍부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술관에서는 전문가가 해설까지 해 준다고 하네요. 

디스 이즈 뉴욕 THIS IS NEW YORK
국내도서>여행
저자 : 조은정
출판 : 테라(TERRA) 2010.07.01
상세보기

조은정 여행 작가님과 함께 갈 수 있는 날은 3월 25일 금요일 출국편이고요, 도착은 4월 2일에 하게 되는 7박 9일 코스입니다. 딱 15분이 정원인데 벌써 2명이 차서 13분의 잔여석밖에 없네요.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훈훈한 봄바람이 불 뉴욕에서 여행전문가이자 작가인 조은정 작가님과 함께 감성이 넘치는 문화예술 여행을 다녀오시기 바래요! 

조은정 여행 작가님과 함께 뉴욕가기: 상품 보러 가기
조은정 작가님 블로그: 바로가기
조은정 작가님 트위터EIFFELCHO
조은정 작가님 페이스북CHO201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