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공짜폰, CJ 알뜰폰으로 알뜰한 스마트폰 사용하세요.


휴대폰을 사용하다보면 요금 폭탄에 깜짝 놀랄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예전의 2G폰으로 넘어가고 싶을 때가 많죠. 요즘 보면 주변에 CJ 알뜰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얼마나 저렴하길레 알뜰폰이라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나들은 승기보다 CJ 알뜰폰이라는 문구로 이승기씨가 광고하고 있는데요, 우선 CJ 알뜰폰은 다양한 요금제를 가지고 있기에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CJ알뜰폰에는 3G와 LTE, USIM형 세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3G요금제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로  기본료 0원의 완전할인 요금제부터 기본료 9000원의 헬로 표준 요금제, 카톡 정도만 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3G 스마트폰 사용자에 최적화된 기본료 15000원의 헬로세이브 요금제등 타통신사에는 없는 요금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LTE 요금제 또한 52 요금제 이상에서는 월 5000원 할인을 하고 있고 이는 2년이면 12만원이 절약되는 셈이죠. KT의 동일 요금제급에 비교해보면 월 5천원이 더 저렴합니다. 


USIM LTE 요금제의 경우 KT에 비해서 정확히 반값입니다. 공기계나 중고폰이 있으면 약정없이 위약금 없이 월 통신료를 반으로 줄일 수 있는 것이죠. 



 

 CJ 알뜰폰을 구매하려면 주변 휴대푠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CJ 알뜰폰 상담을 통해 알아보면 됩니다. 1855임을 기억해주세요. 



또한 LTE 신규 고객에게는 티빙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부가서비스로 저렴한 요금은 물론 빵빵한 부가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알뜰폰이라고 해서 통화품질이 안좋거나 나쁘다고 생각하지는 않으시겠죠? CJ 알뜰폰은 KT 광대혁 전국망 LTE를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역마다 편차는 있겠지만, 800메가헤르쯔 대역과 1.8기가 헤르쯔 대역 주파수를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속도가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또한 단말기를 바꿀 때도 KT와 SKT간에는 서로 호환이 가능하지만, LG는 호환이 안되죠. CJ는 KT향 단말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SKT와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최신폰인 갤럭시S5까지 구비하고 있으니 CJ알뜰폰으로 바꾸지 않을 이유가 없네요. 

http://goo.gl/jkDL1K  


CJ알뜰폰으로 스마트폰도 알뜰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