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솔인스쿨이 오픈하였습니다. 다솔인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회사인데요, 이번에 다솔인스쿨을 오픈하면서 소셜마케팅 스타터라는 강좌를 시작합니다. 소셜마케팅 스타터는 반나절 코스로 진행되며 총 6시간 강의가 진행됩니다. 현재 얼리버드 할인을 198,000원의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명동역 근처의 강의장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마케팅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만, 아직도 시작하지 못했거나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기업들도 많이 있습니다. 소셜마케팅이라는 것을 강의까지 들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묻는다면, 그것이 빠른 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물론 강의를 듣지 않아도 채널을 운영해보면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 시행 착오도 겪어야 하죠. 그런 시간과 시행착오를 줄여주기 위해 소셜마케팅 다솔인을 6년간 운영해온 다솔인인 대표인 저와 이노버즈미디어, 소셜분석, 디지털 전략/콘텐츠 에이전시등 해당 업종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트로이의 박충효 대표가 직접 강의를 합니다. 


강의 신청하기: http://dasolin.net/school/starter-blog-facebook


박충효 대표는 블로거 새우깡소년으로 오랫동안 활동해온 블로거이고, 저 또한 TV익사이팅을 8년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이 없던 시절부터 블로그를 통해서 실전 경험들을 쌓았고, SNS들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소셜마케팅에 가장 먼저 뛰어들어 노하우를 축적한 저와 박충효 대표가 직접 하는 강의인만큼 보다 책임있는 강의를 하고 싶습니다. 


그간 많은 강의를 해 왔고, 책도 출간하고, 온라인 강의도 촬영했지만 항상 아쉬운 점은 강의를 들었던 분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지 못한다는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다솔인스쿨을 오픈하면서 소셜마케팅을 배우시는 분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만들어 강의 자료도 계속 업데이트 해 드리고, 강의 동영상을 제작하여 업데이트되는 내용도 지속적으로 업로드해 놓을 예정입니다. 


소셜마케팅 강의를 스타터부터 시작하는 이유도 소셜마케팅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다솔인스쿨과 함께 소셜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를 쌓으며 파트너로서의 성장 과정을 지켜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간 다솔인의 컨설팅을 받아오던 회사들은 소셜 채널들이 많이 성장하였고, 이제는 다솔인의 컨설팅없이도 잘 운영될 정도입니다. 그리고 다시 필드에서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며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다솔인스쿨을 통해서 그런 파트너쉽을 맺을 분들을 만들고 싶어서 이렇게 강좌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한 이론 강의 뿐 아니라 실전에서 나온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실습까지 겸하여 소셜마케팅에 대한 무장을 할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소셜마케팅 전략부터 기업블로그 구축, 기업 페이스북 및 페이스북 광고 활용에 대한 강의가 심도 있게 다루어질 예정이며, 1인 기업가나 소규모 스타트업 실무자, 그리고 소셜마케터가 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신청 바래요. 


강의 신청하기: http://dasolin.net/school/starter-blog-facebook


반응형
반응형




이번에 SBS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을 열 프로그램이 나오게 됩니다. 

바로 판타스틱 듀오인데요, 4월 17일부터 시작되는 판타스틱 듀오. 

기존의 K팝스타는 심사위원이 심사를 하여 경쟁하는 포맷이었다면, 

판타스틱 듀오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이선희, 변진섭, 임창정, 태양까지 라인업을 보면 10대부터 50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범국민 프로젝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판타스틱 듀오에 참가를 하기 위해서는 응모를 해야 할텐데요, 

스타와의 듀엣을 직접 해볼 수도 없고, 

불과 몇년전까지는 엄두도 못낼 프로젝트이지만, 

에브리싱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응모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선 에브리싱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goo.gl/Mcu1h8 안드로이드: goo.gl/Kifk3s)

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에브리싱은 노래방 어플인데요, 인기 차트가 있어서 차트별로 노래를 불러볼 수 있습니다. 

최신곡부터 추억의 노래까지 

집에서 간단하게 불러볼 수 있는 노래방 어플로 인기가 최고죠.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어 듀엣 기능과 sing with star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듀엣으로 부를 수 있는 기능과 스타와 함께 부를 수 있는 기능인데요, 

내가 좋아하는 가수와의 듀엣을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고 재미있는 기능인 것 같습니다. 

에브리싱이기에 가능한 기능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이번에 SBS 판타스틱듀오 공식 지정 앱이 되었는데요, 

스타와 판타스틱한 듀오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열렸습니다. 

4월 1일에 녹화가 진행이 되는데요, 

응모를 하면 현장 판정단이 될 수 있는 기회 뿐 아니라 

듀엣 파트너 가수로 선정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됩니다. 




내가 원하는 가수를 선택하면 듀엣을 불러볼 수 있어요. 





듀엣을 하기 전에 미리 영상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선희와 규현의 듀엣을 보면서 남자 키는 어느 정도로 해야 하는지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규현 노래 정말 잘 하네요! 







이어마이크를 사용한 후 전후면 카메라를 사용해서 녹화를 진행하면 됩니다. 





참여하기 전에 댓글을 한번 살펴보고 참여해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듀엣을 참여했는지 참고해도 좋겠죠? 




그래서 저도 한번 시도를 해 보았는데요, 

스타가 부르는 가사는 회색으로 처리되고, 

내가 부르는 파트는 핑크색으로 처리가 됩니다. 

다 부른 후에는 업로드를 하면 되요. 


판타스틱듀오에 지원하면 "녹화"만 가능합니다.


에브리싱으로 스타와 함께 노래도 부르고, 

판타스틱듀오의 출연 기회도 잡아보세요! 



(본 포스팅은 에브리싱으로부터 경제적 대가(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