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가는 사람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향기가 나면 한번 뒤돌아보게 되고, 그 향기가 좋은 추억을 불러일으키면 그 사람에게도 좋은 인상을 갖게 된다. 만날 때마다 이상한 냄새가 나는 사람이 있다면 아무리 그 사람이 이쁘거나 멋있어도 가까이 하기 싫을 것이다. 향기 마케팅이라고 하여 기업에서도 사람들이 반응하는 특정 향을 사용하여 기분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도 있다. 오랜지향이나 레몬향등으로 특정 기분을 자극시키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는 자기 PR의 시대에 살고 있다. 자기 자신도 마케팅을 해야하는 시대이다. 이런 고민을 알았던 것일까, 일본에서 재미있는 껌이 나왔다. 후와링카라는 기능성껌은 일본유행아이템이기도 하다. 껌을 씹으면 껌의 향기성분이 체내에 흡수된다. 그리고 흡수된 향기 성분이 혈관을 따라 몸 전체로 흐른 뒤 피부의 땀샘을 통해 몸 밖으로 나온다. 그리고 후와링카의 달콤하고 은은한 향기가 온몸에 퍼진다. 향은 장미와 레몬향이 있다. 게다가 비타민C가 들어있고, 무설탕이다. 인체에 무해한 게라니올과 리나놀 성분이 들어가서 향을 내게 하는데 후와링카 하나면 하루종일 기분좋은 향을 낼 수 있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후와링카로 땀냄새 대신 향기로운 장미향을 흘려보내는 것은 어떨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maeil.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