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KoKoRo Bento, 아까워서 먹을 수 없는 맛집

이종범 2010. 5. 25. 17:51

도시락을 일본어로 벤또라고 하죠? 초밥이나 샤브샤브같은 일본 음식은 많이 들어와 있는데 일본 도시락은 국내에 아직 많이 들어와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일본은 도시락으로 유명하죠?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 일본인들은 귀여운 도시락을 즐겨 먹곤 하는데요,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KoKoRo Bento라고 들어보셨나요? 회사 동료분이 여기서 한번 먹어보고 반해서 적극 추천해준 곳이었는데요, 처음엔 무슨 벤또야~ 했지만, 동료분께서 찍어온 사진을 보고 냉큼 가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압구정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다고 하는데 헤매지 않기 위해 필수 어플인 다음 지도를 켰습니다. ^^



가는 중간 중간에 로드뷰 놀이를 하며 갔죠. 아까운 점심 시간, 길에서 다 보낼 수는 없으니 말이죠. ^^ 이제 CGV 압구정점을 막 지나고 있군요.



지하철로 가는 길에 로드뷰를 보았습니다. 어떤 여성 분께서 다음 지도를 통해 목적지를 검색하고 있었어요. 로드뷰를 사용해서 이곳 저곳을 보시더군요. 
 

짜잔~! 우리가 찾던  압구정 현대백화점이 나왔습니다. 이곳 지하에 KoKoRo Bento가 있는데요,


이렇게 생긴 곳입니다. 종업원분들의 두건만 봐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죠. 손님이 정말 많더군요.


매뉴를 보았는데요, 7000원~14000원까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음식을 보면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입니다. 홍대와 이태원, 동대문 두타에도 있네요. 전 제일 저렴한 차슈벤또를 선택했습니다 암퇘지구이라네요. ^^


오옷!!! 드디어 벤또가 나왔습니다. 일본 만화책에서나 보던 그런 도시락 같죠? 실제로 이런 것이 존재한다는 것 자체가 신기하더군요.


안에는 정성스레 고기와 초밥 등의 반찬들이 있었고, 아래는 일본식 양념으로 양념된 밥이 깔려 있습니다. 오밀조밀하게 먹음직스럽죠?


정말 아까워서 못 먹을 지경이더군요. 고기 한점을 꺼내 입에 베어 물었는데... 입에서 그냥 사라집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갖가지 반찬들도 군침이 돌게 맛있었습니다. 반찬들의 오묘한 조화가 먹는 재미를 배가 시켜주더군요. 나무 그릇에 나무 숟가락에 젓가락까지 센스있죠?

점심 시간에 오래만에 눈과 입이 호강했는데요, 가끔 이렇게 맛있는 맛집을 찾아 다니는 것도 직장 생활의 한 낙인 것 같습니다. 로드뷰와 함께라면 점심 시간을 길에서 허비하지 않고, 맛있는 맛집을 찾아 즐거운 점심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점심은 로드뷰 놀이로 한번 찾아보심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