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나만의 뱃살 빼는 노하우

어만가는 나의 인격과 배둘레햄... 뱃살은 앞으로도 계속 싸워나가야할 문제인 것 같다. 매일 앉아서 업무를 보는 현대인의 배는 언제나 풍성하게 나오기 마련이다. 뱃살과의 전쟁을 선포하곤 하지만 언제나 뱃살에 무릎을 꿇게 된다. 어느 순간부터는 나의 엄지 발가락을 볼 수 없는 지경까지 이르게 되고, 쌔끈한 내 청바지들은 자녀들에게 물려져지고 말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뱃살을 빼는 방법이 있을까? 멋진 식스팩의 복근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이 두가지 토끼를 한번에 잡을 방법은 없을까? 있다! 다행히도 뱃살을 빼면 그 안에는 자연스럽게 6팩이 숨어있다. 6팩, 일명 王자는 뱃살만 빼면 저절로 나타나게 된다. 마른 사람들의 배에는 대부분 있는 6팩은 그들이 운동을 많이해서라기 보다는 뱃살이 없기 때문에 원래의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이제 문제는 하나로 좁혀졌다. 뱃살만 빼면 王자가 생기는 것이다. 목표는 단 하나 뱃살 빼기이다.


1. 달린다.

왜 살이 찌면 가장 먼저 뱃살이 찌는 것일까? 그것은 영양을 저장해 둘 곳이 배가 가장 적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고 넓기 때문이다. 배에서부터 시작하여 온 몸으로 퍼져나가기 시작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거꾸로 빠질 때도 가장 먼저 빠지는 곳은 뱃살일 것이다. 그렇다면 달리자. 유산소 운동으로 지방을 태워버리면 된다. 중요한 것은 지방을 태우는 것이다. 지방을 태우기 위해선 슬슬 걷는 정도로는 어림도 없다. 불을 지피기 위해 나무에 불이 붙을 때까지 불쑤시게를 사정없이 돌려야 하는 것과 마찮가지로 속도를 최대로 높혀서 달려야 한다. 런닝머신에서 연습하자. 13~15정도의 속도로 5분간 달려보자. 5분 뛰고 5분 걷고, 5분 뛰고 5분 걷고, 이것을 하루에 1시간씩 아침, 저녁으로 해보자. 안되면 몰아서 2시간 뛰어보자.

이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멋진 복근과 더불어, 마라톤 풀코스 완주 메달정도는 걸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단련된 허벅지는 당신을 자신감 있게 만들어줄 것이다.

2. 윗몸을 일으키자
보통 뱃살을 빼기 위하여 윗몸 일으키기를 한다. 뱃살이 많은 사람에게 윗몸 일으키기는 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 않은 일이다. 실은 윗몸 일으키기는 뱃살을 빼는데에 별로 도움이 안된다. 중요한 것은 뱃살을 괴롭히는데에 있다. 윗몸일으키기를 하려면 되도록이면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다리를 올려놓고 크런치 자세로 하면 좋다. 상복부, 하복부로 나누어 여러가지 방법으로 윗몸일으키기를 한다면 약간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단, TV를 볼 때도, 책을 볼 때도, 밥을 먹을 때도 쉬지말고 윗몸일으키기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점을 명심하자.
더불어 훌라후프나 줄넘기를 겸해도 가시적인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3. 접시를 사용하자.
세상에 이런일이 같은 프로그램에서 나온 방법이다. 접시나 병같은 것으로 배를 끊임없이 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롭히는 것이다. 마구 마구 문지러준다면 1년의 노력 끝에 멋진 복근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온가족이 이 방법으로 王자를 가지게 되었다니 믿을만한 방법인 것 같다. 나도 해 보았는데 쉬워보이지만, 녹녹하지 않다. 무엇보다 팔운동이 확실하게 된다. 배보다 팔운동이 더 되지만 효과가 있다니 꾸준히 해 보도록 하자.

4. 에스라이트 슬리머 DX를 사용하자.
뱃살 빼는 법으로 약물 복용이 있다. 에스라이트 슬리머DX는 X라인의 윤은혜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이다. 하루에 한번 맛있게 간편하게 마시기만 하면 체지방이 감소하고, 탄력적이고 균형있는 X라인을 만들 수 있다. 임상결과 제품 12주 섭취 후 내장지방 11%, 피하지방 7%가 감소되었다. 평균 체중 감소량 70kg기준으로 3.78kg, 바나나 우유 한통 부피의 37.62cm2이 줄어든 것이다. 3달만에 4키로가량 뺀다면 해볼만 한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vbprogram.co.kr


5. 칼을 사용하자.
이도 저도 안되면 수술을 해야하지 않을까...정말 최후의 방법이고 생명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뱃살이 있을 경우에만 사용하길 바란다. 몸에 칼 대서 좋은 것 별로 없으니 말이다.

무엇보다 의지와 노력 그리고 끈기가 필요한 것 같다. 금연보다 더 힘든 뱃살 빼기, 한번 도전해 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