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김범과 왕손이 김지석, 자연을 생각하다. 헤지스 컬쳐클럽 6기 모집

이종범 2010. 4. 5. 07:00


헤지스에서 에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김범과 김지석, 기태영, 이수경, 김효진, 민효린, 이렇게 6명이 에코 프렌즈로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추노로 인기를 끈 왕손이 김지석씨는 대길이가 죽고 대길이가 마련해 준 집에서 잘 사나 했더니 역시 추노질은 끊고 자연을 생각하는 에코 프렌즈로 복귀하였군요. ^^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서 매력적인 나쁜 남자 하민재역으로 나왔던 김범씨는 아결여에서 은발을 휘날리며 많은 이슈를 끌어내었었는데, 어느새 다시 검은색으로 돌아왔군요. 어떤 색이든 잘 어울리는 김범입니다.


천만번 사랑해에서 고은님역을 맡은 이수경씨도 에코 프렌즈인데요, 천만번 사랑해에서 백강호를 사랑하지만, 아버지를 살리기 위해 대리모를 하였고, 그 대리모의 대상이 백강호의 형이어서 이혼을 할 수 밖에 없었죠. 그리고 결국 위암 판정을 받으며 기구한 운명을 가진 비운의 여인으로 나오지만, 항암 치료를 받고 마지막은 행복하게 잘 살았다는 해피엔딩으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환경을 사랑하는 에코 프렌즈로 복귀했군요.

인연 만들기에서 김여준 역을 맡았던 기태영씨도 에코 프렌즈로 들어왔는데요, 유진의 정혼자로 정형외과 의사로 나왔었죠. 처음엔 이기주의적인 모습으로 나오지만, 뒤로갈수록 훈남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김여준도 한상은을 뒤로 한체 에코 프렌즈로 왔습니다. ^^;;


김효진씨와 트리플에 나왔던 민효린씨도 에코프렌즈인데요, 좋은 일을 한다니 홍보를 안해줄 수가 없네요 ^^
요즘 친환경에 대한 이슈가 대세인 것 같아요. 그동안 자연을 파괴하며 발전을 해 왔으니 이제는 자연을 보호하며 건강한 발전을 하여 그동안 파괴한 것들을 복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요즘 환경 유해물질들로 인해 아토피나 다양한 환경 질병들이 생기고 있는데요 오가닉 코튼으로 만든 티셔츠를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환경단체에 기부하는 의미있는 캠페인인 것 같습니다.


헤지스의 에코 캠페인 프랜즈로 김범과 왕손이 김지석이 있다면, 또 헤지스와 함께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바로 헤지스 컬쳐클럽입니다. 전 헤지스 컬쳐클럽 2기를 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을 알게 되었고, 블로그 체험단을 처음 해보는 것이라 재미있는 경험이기도 했습니다.

블로거들이 헤지스와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헤지스 컬쳐클럽입니다. 2기였는데 벌써 6기를 선발하는군요. 1기 때 신청했다가 떨어져서 2기 때 붙었는데, 경쟁이 정말 치열하지만 그만큼 재미있기도 합니다. 명동 한복판에서 화보촬영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총 30명을 선발하는데요, 1팀당 6명으로 구성이 됩니다. 각 팀마다 미션이 주어질텐데요, 그 미션을 잘 수행하면 다양한 혜택도 주어질거에요. 제가 할 때는 없었는데 로잉문화체험이나 영국문화체험도 생겨서 더욱 알찬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학생과 대학원생만 지원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4월 5일부터 14일까지 헤지스사이트 (http://www.hazzys.com)에서 응모가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혜택은 30만원 상당의 헤지스 의류를 모두 받으실 수 있고요, 의상학과 학생들이 모두들 들어가고 싶어하는 LG패션에 입사 지원을 할 때 가산점이 부여가 되기도 합니다. 매월 우수 활동자와 우수팀 전원에게도 헤지스 의류 상품권이 주어지니 열심히 활동하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보다도 많은 친구들을 사귈 수 있다는 점이 더욱 매력적이고요, 미션을 통해 더욱 돈독해지고 친해지는 것 같습니다. 헤지스와 함께 문화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주저말고 지원해 보시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