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헤지스 컬쳐클럽 신청하고 영국 가자

영국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신사의 나라, 프리미어리그, 대영박물관, 버킹컴 궁전 근위대 교대식, 펍 등 다양한 것들이 생각나는데요, 전 그 중에서도 트라팔가 광장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네셔널 갤러리 바로 옆에 있는 북적 북한 트라팔가 광장 말이죠. 넬슨 제독 동상과 사자상이 멋지게 들어서 있는 트라팔가 광장은 넬슨 제독에 나폴레옹과의 트라팔가 해전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곳인데요, 넬슨 제독은 승리를 확인하고 난 후 포탄을 맞아 전사하게 됩니다. 마치 우리나라의 이순신 장군같지 않나요? 우리나라로 치면 광화문 광장 정도가 되는 것 같네요 ^^

트라팔가 광장에는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많고, 집회도 많이 열립니다. 물론 관광객도 많고 말이죠. 영국의 역사와 정치, 문화등 과거, 현재를 모두 볼 수 있는 곳이 이 트라팔가 광장인 것 같아요. 



벌써 10년이 지났네요. 10년이 지나면 강산도 변한다더니 저 때는 정말 어렸네요. ^^;; 배낭여행을 갔었기에 머리 감기 귀찮아서 머리를 저렇게 짧게 잘랐었는데 지금보니 후회스럽네요 ㅠㅜ 


헤지스 컬쳐클럽 7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2기 멤버로서 헤지스 컬처클럽을 적극 추천드려요. 이번에는 대학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까지 참여가 가능하기에 많은 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헤지스 컬쳐클럽은 조별로 문화 컨텐츠를 만들어가는데요, 조원들과도 친해질 수 있고, 젊음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이번 7기는 대박 혜택이 있는데요, 바로 영국 여행의 기회가 있다는 것이죠. 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헤지스 상품권 100만원과 영국 여행 기회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답니다. 2등은 50만원 상품권, 3등은 30만원 상품권을 받는데요, 기본적으로 헤지스 컬쳐클럽이 되면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총 40명을 선정하여 5명씩 1조로 나누어 8개의 조가 경쟁하게 될텐데요, 8개의 조에서 나올 문화 컨텐츠들이 기대가 되네요. 치열한만큼 추억도 많이 남았던 것 같아요. 헤지스 컬쳐클럽을 좀 더 멋지게 즐기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스스로 만들어나가야 해요. 2기로 활동할 때를 생각해보니 좀 더 적극적으로 활동하지 못한게 못내 아쉽네요. 젊음의 열정으로 즐기다보면 좋은 열매도 맺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우선 1차는 서류 심사이고 2차는 인터뷰인데요, 1차,2차의 까다로운 심사가 있는만큼 알차고 즐거운 컬쳐클럽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고요, 

선발대상 : 헤지스와 함께 문화를 즐기길 원하는 대학생(대학원생 포함)부터 일반 직장인까지 남녀 40명
응모기간 : 2010년 10월 4일(월)~2010년 10월 16일(토) / 13일간
응모방법 : 헤지스 사이트(www.hazzys.com)접수
선발방법 1차 서류 심사 및 2차 인터뷰
당첨발표 : 1차 발표 - 2010년 10월 20일(수) / 최종발표 - 2010년 10월 26일(화)
인 터 뷰 : 2010년 10월 23일(토)
오프닝파티 : 2010년 10월 30일(토)
문의 shinehazzys@naver.com

신청은 http://www.hazzys.co.kr/hzjsp/enjoy/event_cclub7th.jsp 에서 하시면 되십니다. 


헤지스 컬쳐클럽에 참여하셔서 영국 여행도 꼭 하시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