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전자기기

휴대용 프로젝터(SP-H03)가 있다면 워크샵을 갈 거예요

워크샵을 갈 때마다 산더미같은 짐들로 인해 남자 직원들은 짐꾼이 되는 경우가 많죠. 그리고 그 짐 중에 한자리를 차지 하는 것이 바로 프로젝터 입니다. 그래도 워크샵을 하기 위해서는 프로젝터가 꼭 필요하고, 저녁에 영화라도 하나 같이 보기 위해서는 프로젝터를 가져가야 하죠.

이렇게 말이죠. ^^;; 크고 무거운 프로젝터. 그리고 질질 끌리는 잡다한 선들... 이것이 워크샵의 실제 모습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에 삼성전자에서 초소형 휴대용 프로젝터인 SP-H03가 나왔는데요, 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블로거 블로그(http://samsungblogger.com/69) 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참여 방법은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서 "내게 휴대용 프로젝터가 있다면 OOO을 할 거예요"라는 제목으로 글을 남기면 되어서 저도 참여를 하기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보니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초소형 프로젝터라 더욱 탐이 나는데요, 요즘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마이크로 SD카드로 확장이 가능하고, 기본 1GB가 내장되어 있어서 영화나 문서, 사진등 다양한 파일들을 변환없이 바로 재생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배터리가 있어서 저 조그만 프로젝터만 들고 다녀도 되니 이제 프로젝터도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될 것 같아요.


회사에서 워크샵을 갔을 때 풍경인데요, 워크샵을 하기 위해 무거운 프로젝터를 들고가서 이 정도 크기로 확대하여 워크샵을 하는데요, SP-H03이 80인치까지 시원하게 나온다고 하니 워크샵을 하기엔 충분해 보입니다.

만약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어 휴대용 프로젝터를 갖게 된다면 회사 워크샵에 들고가서 활용해보고 싶네요.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는 프로젝터. 탐나네요. ^^ 아님 스타벅스 기프트콘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