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4주차] 남성들의 원기회복엔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 진액


풀마루 흑마늘 진액을 4주째 음용을 하며 체험하고 있는데요, 체력이 벌써 좋아진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요즘은 교회에서 특별 새벽 기도 기간이라 새벽에 일어나서 온가족이 교회에 갑니다. 평소에 10시가 넘어서까지 잠을 자는 잠꾸러기 가족이 새벽기도라니 라이프 스타일을 완전히 바꿔야 가능한데요, 갑자기 바꾸려니 체력적으로 힘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러나 흑마늘 진액을 꾸준히 먹고 있었기에 자기 전에 하나 먹고 자고, 새벽에 일어나서 바로 하나를 먹으며 원기회복을 했습니다.

1주일간 새벽기도를 나가고 있는데요, 집에서 교회까지 40분 정도 걸리는 거리라 새벽 4시에 출발해야 5시까지 도착할 수 있어요. 그러면 새벽 3시 30분에는 기상을 해야 아이들을 준비시키고, 나올 수가 있죠.


아내와 함께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 진액을 음용하고 있는데요, 아내 역시 흑마늘 덕을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육아로 시달리고, 새벽에는 준비하기 위해 더 빨리 일어나야 함에도 피곤한 내색 한번 없이 열심히 새벽기도를 나가더라고요. 그리고 앞으로 계속 새벽기도를 나가자고 하여 앞으로도 계속 새벽형 인간이 될 것 같습니다. 

 
첫째 다솔군은 흑마늘 진액을 무지 좋아해요. 가끔 달라고 해서 주면 거의 2/3을 한번에 다 마시더라고요. 참고로 아이들은 1/2만 마셔야 합니다. 한손에 바나나까지 들고 흑마늘을 노리는 다솔군의 눈빛이 귀엽네요. ^^

 
좋은 건 나눠먹어야죠? 새벽 기도에 나오신 집사님들께 하나씩 드렸어요. 저야 회사를 다니지 않으니까 새벽기도 갔다가 집에 와서 다시 자면 되는데, 대부분 집사님들은 집에 와서 다시 출근을 하시거나 바로 출근을 하시는 경우도 있으니 원기회복이 더 필요하시겠죠?

 
남자에게 좋은거라며 한포 건네드렸어요~ 금융권에 종사하시는데 금융쪽이 정말 바쁘고 머리 쓸 일도 많아서 체력이 필요하실 것 같아서 드렸어요. 또한 두 아이의 아버지이기도 하시죠~

 
풀마루 흑마늘 진액을 처음 맛보는 순간입니다. 교회에서 드럼과 베이스를 담당하시고 계신 멋쟁이 집사님인데요,


남자에게 참 좋다는 말을 드려서일까, 끝까지 쭉 들이키셨습니다. 음용 소감은 몸에 좋은 것 같은데 마늘 향이 진하다고 하시네요. 


다음은 우리 순장님. 성경공부를 인도해주시는데요, 의사이셔서 더욱 체력이 필요하시답니다. 집사님 역시 두 아이의 아버지세요. 


흑마늘 드시고 환자분들 많이 치료해 주세요~ ^^


 마지막 분은 작년에 순장님이셨던 집사님이세요. IT회사 대표님이시고요, 경영자로서 회사를 운영하시느라 체력이 필요할 것 같아서 한포 드렸습니다. 집사님도 두 아이의 아버지시죠. 공교롭게도 드린 분들 모두 두 아이의 아버지이고, 저도 두 아이의 아버지네요. 꼭 두 아이의 아버지라 동병상련이라 드린 것은 아닌데, 그렇게 되었네요. ^^;;



유기농 흑마늘 진액은 남성분들께 정말 필요한 것 같아요. 직장에서 일을 하고, 회식도 해야 하고 가정도 돌봐야 하니 말이죠. 



다 드신 후 소감은 요즘 피곤해하는 아내에게 더 추천해드리고 싶다고 하시네요. 

다들 직장도 다니시고 새벽에 일찍 나와서 새벽 기도도 드리고, 두 아이를 키우느라 원기회복이 필요할텐데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로 체력을 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아버지가 된다는 것이 정말 남자로서는 가장 큰 자부심이자 책임감인 것 같아요. 가정의 든든한 기둥이신 아버지들! 흑마늘 진액 마시고 힘내세요!!! 




본 포스팅은 풀마루에서 흑마늘 진액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