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뷰/최신이슈

차 사고 현장, 뒤집어진 무쏘 스포츠

이종범 2009. 2. 13. 13:23
어제 오후 5시경 수서에서 강남으로 들어가는 도로 부근에서 차 사고가 있었다. 차를 타고 가는데 앞에서 차 한대가 뒤집어지는 장면을 목격 후 바로 사진을 찍었다. 무쏘 스포츠가 높은 속력으로 급하게 좌회전을 하다가 직진하던 택시에 부딪히며 원심력과 함께 균형을 잃어 뒤집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순식간에 일어났으며 동영상에서와 같이 운전자는 무사하였고, 차에서는 연기가 피어올랐다.

약속 시간에 늦어 빨리 가야 하는 상황이라 오래 촬영은 못했지만, 안전 운전을 해야 겠다는 생각이 생각이 들었다. 예전에 무쏘 스포츠를 타보았을 때 균형의 문제에 있어서 불안함을 느꼈었는데 차가 전복되는 것을 보니 무쏘 스포츠 운전자들은 급커브길에서 조심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화물용으로 나온 무쏘 스포츠는 뒷트렁크 부분에 덮개가 없이 나오는데 비가 오거나, 세차를 할 경우에 문제가 되기 때문에 튜닝을 하는 경우가 많다. 사고난 차량도 뒷트렁크부분을 튜닝한 것 같은데 아무래도 저것이 균형에 더 문제를 준 것이 아닌가 싶다. 운전자가 무사하고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아 다행이었지만, 아찔했던 순간이었다.

동영상을 찍기 전에 급하게 사진을 찍어서 화질은 매우 안좋지만, 당시의 상황을 보여주는 것 같아 올려놓는다. 두번째 사진에서 보면 운전자가 전복된 차량에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