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심슨 만화 영화를 매우 좋아합니다. 심슨은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되기도 했는데, 심슨을 그린 기술은 우리나라여서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지요. 호머 심슨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바로 도너츠인데요, 얼마나 좋아하면 하늘에서 도너츠 비가 쏟아지는 꿈까지 꾼 답니다.

미국 경찰의 모습은 항상 커피 앤 도넛의 모습인데요, 우리나라에도 던킨도너츠에서 커피 앤 도넛이라는 광고 카피로 인기를 얻었었지요. 하지만, 도너츠는 기름에 튀긴 음식으로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최근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웰빙을 중요시 여기는 요즘, 던킨도너츠에서 도너츠의 개념을 바꾸고자 건강한 도너츠, 건강 도너츠를 내 놓았는데요, 한번 보실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동네에 있는 던킨 도너츠입니다. 커피를 마시러 자주 가는데, 던킨 오리지널 커피를 가장 좋아합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제 입맛에도 딱인 것 같아요. 예전에 보스턴에 있을 때 던킨 오리지널 커피를 많이 마셔서 입에 벤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보스턴에서는 던킨 도너츠가 대세거든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면에 보니 건강한 도넛을 건강한 가격에 준다는 글이 보이네요. 9월 30일까지 33% 할인을 해 준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은 이렇고요, 특이한 도너츠 이름이 눈에 띄지요? 김치 고로케, 요거트필드, 올리브 갈릭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 5대 건강 도넛이란 이름으로 나왔는데요, 바로 그리스의 요거트, 한국의 김치, 스페인의 올리브오일, 일본의 낫또(콩), 인도의 렌틸콩이 그 주인공인데요, 새로운 맛의 도너츠가 탄생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온 지 얼마 안되었는데 인기가 꽤 많은 것 같습니다. 거의 한 두개 밖에 남아있지 않네요. 직원분께 물어보니 반응이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33%의 프로모션을 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기도 하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올리브 츄이스티, 올리브 갈릭롤, 브라운 소이 필드, 김치 고로케를 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강한 도넛이 과연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었는데요, 특히 낫또가 기대가 컸습니다. 청국장과 낫또에 환장을 하거든요. ㅎㅎ 낫또는 쟁겨놓고 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 청국장도 청국장이지만, 낫또만의 매력이 또 있는 것 같아요. 낫또로 만든 도너츠라니 과연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씩 맛을 보았는데, 가장 맛있었던 것은 바로 김치 고로케였습니다. 브라운 소이 필드의 낫또 맛도 맛있었지만, 낫또 크림에서만 낫또 맛이나고, 빵과 함께 먹으면 맛이 섞여서 애매한 맛이 나더군요. 하지만 김치 고로케는 정말 깔끔했습니다. 역시 한국인의 입맛인가봐요. 도너츠의 느끼함과 김치의 자극적인 맛이 조화를 이루얼 담백한 맛을 내 주는 것 같았어요.

좋아하는 도너츠도 먹고, 건강도 지키고, 건강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일석삼조가 아닐까 싶어요. 앞으로도 건강한 도너츠들 많이 만들어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