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인의 대표 음식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김치"죠? 그와 더불어 1박 2일에서 섭섭한 이수근이 답했던 비빔밥 또한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음식일 것입니다. 외국인들도 누구나 즐겨 먹는 비빔밥은 한국의 문화도 담고 있지요. 밤에 자기 전에 양은냄비에 찬밥과 남은 반찬 넣고 고추장에 썩썩 비벼서 먹는 야참의 맛은 정말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인 것 같습니다.

배가 출출해서 비빔밥을 먹으러 갔는데요, 본 비빔밥을 가게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가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 예전에 한번 인사동에 있는 본 비빔밥을 가 보았는데 매우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본 비빔밥을 다시 가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빔밥집이라기엔 정말 인테리어가 깔끔하죠? 본죽에 이어 본 비빔밥까지... 최근에는 국수를 파는 본국수대청도 나왔다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뉴판을 들고 무엇을 고를까 고민하다가 김치주물럭 비빔밥과 나물 비빔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물론 혼자 먹은 것은 아니고요, 아내와 함께 저녁 먹으러 갔죠 ㅎㅎ 김치주물럭 비빔밥은 저번에 인사동에서 한번 먹어보았는데 그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다시 그 맛을 느껴보기 위해 같은 메뉴를 하나 시켰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왼쪽이 김치주물럭 비빔밥이고 오른쪽이 나물 비빔밥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찬도 맛깔나게 생겼고, 나물들도 예쁘게 놓여있죠? 본 비빔밥은 조밥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조밥을 나물에 넣고 본 비빔밥의 소스와 함께 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밥과 미역국인데 비빔밥과 함께 먹는 부드러운 미역국은 정말 환상의 짝궁인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 비빔밥의 특제 소스를 넣고 비벼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나물 비빔밥이 꽤 맛있더군요. 깔끔한 뒷맛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역시 다 끝나고는 상품권으로 계산! 이번에는 문화상품권으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회사에서 단체로 저녁을 먹으러 왔었는데, 회사 회식으로도 깔끔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처럼 커플끼리 와도 좋고, 혼자서 먹기에도 부담없는 분위기입니다.

출출할 때 간단하고 맛있는 비빔밥 어떠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