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리뷰

동방신기, 예능계 섭렵하나...

요즘 예능프로그램에서는 동방신기 모시기에 여념이 없는 것 같다. 3월 19일부터 일본 투어 콘서트를 시작하기도 하고, 일본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퍼플라인"과 또 다른 노래 "여행기"를 필두로 잠시나마 활기차게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인 것 같다.

인기가요, 뮤직뱅크등의 가요 프로그램에도 나오고, 라인업, 대결 8대1,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기량과 입담을 발휘하였다. 일요일이 좋다에 나오기로 했는데 결방된 것까지 하면 요 몇일 사이에 꽤 많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예능 프로를 보면 동방신기의 위력을 느낄 수 있다. 어떻해서든, 동방신기 팬들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으려는 진행자들의 모습을 보면 안쓰럽기도 하고, 동방신기의 인기도 실감할 수 있다. 하긴, 이제 중국, 일본등 팬들이 훨씬 더 많이 생겼으니, 잘못했다간 국제적으로 보복 당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예능 프로그램에 부는 동방신기 바람은 이상하긴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이해가 되기도 한다. 수많은 소녀팬들을 몰고 다니는 동방신기를 모셔오면 시청률도 올라가려니와, 이슈가 될만한 소재이기 때문이지 않을까? 게다가 운동도 잘하고, 말도 잘하니 안모셔올 이유가 없다.
진행자들도 이해가 된다. 괜히 밉보였다가 그동안 쌓아왔던 인기가 한 순간에 무너질 수도 있고, 더 무서운 건 집에 돌아갈 때 테러 당하지 않을까 싶어서이지 않을까 싶다. 반면, 이 때 잘 보이면, 호감도 100% 상승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이 따르면 자연스레 권력이 생기나보다.

잘 생긴 외모와 큰 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운동도 잘하고, 말도 잘하고, 돈도 많고... 그런 완벽한 사람이 한명도 아니고 5명이나 있으니 그야말로 동방신기다. 유노윤호,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 최강창민/// 나도 외운 걸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서태지와 아이들에서 아이들이 누군지 오랫동안 모르고 지냈던 것을 생각하면 말이다...^^;;

아쉽게도 3월 중순에 일본 투어를 가게 되어 한동안 예능프로에서는 볼 수 없겠지만, 이번 잠시동안의 시간을 통해 보여준 예능계에서의 파워를 보니 콘서트를 마치고 돌아와 다시 활동한다면 충분히 섭렵하고도 남을 것 같다. 신비스러움도 좋지만, 예능 프로를 통해 솔직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온다면 소녀팬들만 아니라 전국민을 팬으로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역시 블로그도 동방신기 앞에선 자유로울 수 없구나라는 생각을 해본다. 점점 글을 쓸수록 동방신기 찬양을 하고 있다. ㅋㅋ 처음의 의도와 약간(?) 다르게 결론은 동방신기 만세가 되었다. 다음에서 블로그뉴스 중 동방신기로 검색을 해보니 의외로 관련 글이 없었다. 자유로운 글을 쓰기엔 껄끄러운 주제라 그런가...? 암튼, 백배 용기내어 동방신기에 대해 소심한 글을 써 보았다. 동방신기 팬클럽(카시오페아) 수가 공식적으로만 80만명이라니...대단하다. 기네스북에도 올랐단다!!! 모든 상황이 이해가 된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방신기로 검색한 다음 블로거뉴스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