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꿈의 자동차, BMW

"나 BMW있다." 라고 말하면 다들 흠찟 놀란다. 꿈의 자동차 BMW를 너 따위가 가지고 있을리가 없다는 눈빛이다. 곧 난 곧 실토를 하게 된다. Bus,Metro,Walk 의 BMW라고... 썰렁한 이야기이긴 하지만, BMW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선망하는 대상의 자동차이다. 누군가가 수입차 추천을 하라면 당연 BMW부터 추천할 것이다. 독일에 가면 택시도 BMW이긴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BMW는 자동차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BMW는 브랜드 네임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디자인이나 기술이 충분히 뒷받침해준다. 튼튼한 엔진과 시크한 디자인이 BMW를 연상시키듯 말이다. 또한 BMW의 혁명적 기술들이 있다. 이 첨단 기술은 구매자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켜주고 있는 미래형 기술들이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가상 계기판을 통해 꼭 필요한 주행 정보를 운전석 앞유리에 투영해주는 기술이고, 런플랫 타이어는 타이어가 펑크가 나도 150KM까지 안전한 주행을 보장하는 기술이다. 나이트비전 또한 특이할만한 기술이다. 300M전방의 야간 보행자나 생명체를 구문하여 와이드 스크린으로 전달해주어 야간 운전시에도 안전을 보장하는 미래형 주행을 실현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BMW홈페이지: 홈페이지에 가면 BMW에서 제공하는 멋진 위젯도 다운 받을 수 있다.

http://www.sheer-driving-pleas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