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스마트폰

삼성 아티브 탭3, 플레이의 경계를 허물다.

이종범 2013. 10. 21. 13:04

이전 글>
2013/10/14 - [EXCITING IT/스마트폰] - 삼성 아티브 탭3, 업무의 경계를 허물다
2013/10/07 - [TV EXCITING] - 삼성 아티브 탭3, 스마트폰을 넘나들다
2013/09/22 - [EXCITING IT/스마트폰] - 삼성 아티브 탭3, 무엇이든 기록하는 다양한 입력방식
2013/09/30 - [EXCITING IT/스마트폰] - 삼성 아티브 탭3와 함께한 베트남 여행, 나만의 오피스를 만들다.



삼성 아티브 탭3를 이제 한달이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디를 가든 삼성 아티브 탭3를 가지고 다닐만큼 이제 생활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낙엽이 지는 가을이 되면서 날씨도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데요, 더 추워지기 전에 가족들과 나들이를 다녀오기로 했어요. 


주말이라 더 북적거렸던 놀이동산. 아이들이 무척 즐거워 했는데요, 아이들이 열심히 노는 동안 저는 잠시 삼성 아티브 탭3로 밀린 원고 마감을 위해 잠시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삼성 아티브 탭3를 발견한 둘째. 저 많은 놀이 기구가 있음에도 자기에게 달라고 난리네요. 


요즘 아이들은 모든 디스플레이는 터치가 되는 줄 알고 터치를 하죠? 태어나서부터 터치에 익숙해져 있으니 스마트 디바이스에 익숙해져 있는 모습입니다. 둘째 역시 혼자서 척척 터치를 하면서 자신의 원하는 콘텐츠를 실행시키는데요. 주로 유투브에 연결하여 뽀로로나 코코몽같은 자기 취향의 동영상을 즐겨봅니다. 


놀이동산까지 왔는데 동영상을 보고 있으면 안되기에 압수! 얼른 뒤에 있는 말타기로 보낸 후 다시 작업에 열중합니다. 


열심히 놀고 둘째는 녹다운이 되었고, 첫째와 함께 저녁을 먹으러 패밀리 레스토랑에 왔습니다.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잠시 동영상을 허락해주었죠.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이드싱크 기능으로 보고 있던 파워레인저 주소를 복사한 후 삼성 아티브 탭3의 브라우저에 붙여 넣어 열심히 파워레인저를 감상하는 중입니다. 첫째는 이미 뽀로로와 코코몽을 떼고 파워레인저에 푹 빠져 있죠. 


에너지 넘치는 첫째는 음식점에서 그냥 가만히 앉아 있지 않고 테이블 아래로 들어가서 곳곳을 누비고 다니며 민폐를 끼치기에 특단의 조치로 스마트폰을 주곤 하는데요, 스마트폰이 한손에 들어가다보니 들고 다니며 사고를 쳤는데, 삼성 아티브 탭3로 거치해서 보니 눈에도 좋고, 얌전히 앉아서 식사를 하며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삼성 아티브 탭3에서는 5점 터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터치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일을 하다가 심심할 때면 중독성 있는 좀비 게임을 즐기는데요, 


디펜스 게임을 워낙 좋아하기에 좀비 게임도 금새 중독이 되어 버렸습니다. 


S펜으로 터치하며 플레이를 할 수 도 있고요, 


손으로 터치하여 플레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은 좀비 게임을 푹 빠져서 하루 종일 좀비 게임만 하는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지만 역시 작은 화면보다는 큰 화면을 통해 다양한 터치가 지원되는 삼성 아티브 탭3로 즐기는 디펜스 게임은 제 손을 떠날 줄 모릅니다. 


스토어에 가면 다양한 게임을 다운받아서 즐길 수 있는데요, 


SHUFFLE PARTY라는 게임을 한번 다운 받아 보았습니다. 


볼링 및 여러 셔플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터치를 통해 공을 굴려 핀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손으로 쓱 밀어주면 공이 굴러가죠~ 


스트라이크~! 는 아니지만 사운드와 그래픽 그리고 터치를 통해 짜릿함이 느껴지네요.


xbox game도 즐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윈도우 게임 스토어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다양한 외부기기와의 연결로 확장되는 면도 삼성 아티브 탭3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플레이하면 역시 동영상을 빼 놓을 수 없죠. 이 동영상은 얼마 전 베트남에 가서 찍어온 동영상인데요, 베트남 한 마을의 저소득가정 자녀들에게 자전거 30대를 기증하려 갔었는데 그 때 수여식을 찍은 동영상입니다. 


카메라로 찍은 사진인데도 HD로 깨끗하게 잘 나오네요. 


여행에 가서도 사진 찍은 메모리카드를 삼성 아티브 탭3로 옮긴 후 외장하드를 연결하여 사진 백업을 해 두었는데요, 집에 와서도 사진 정리를 삼성 아티브 탭3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다른 스마트 디바이스들은 외장하드가 연결되는 디바이스는 없는데요 (연결해도 인식이 안됨) 삼성 아티브 탭3는 다양한 외부기기들이 연결되기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진정한 스마트 디바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 접속하여 음악을 들어보았는데요, 브라우저 내에서도 아주 잘 재생이 됩니다. 버스커 버스커의 가을밤을 들었는데 역시 버스커 버스커의 노래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음원 차트 올킬한 것이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 JTBC의 썰전입니다. 매주 하나도 빼놓지 않고 보고 있는데요, 정치와 예능을 오가며 재미있게 풀어주는 썰전은 종편 중에 유일하게 보는 프로그램 2개 중 하나입니다. 


이철희 소장님과 강변 그리고 김구라가 나와서 정치에 관한 썰을 푸는 부분은 한주간의 정치 이야기를 균형있게 잘 설명해주죠. 화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HD로 나오고 있습니다. 


또 하나 즐겨보는 프로그램은 최근에 보기 시작한 마녀사냥인데요, 썰전의 허지웅씨가 출연한다고 해서 마녀사냥을 보기 시작했는데 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이라 즐겨보고 있습니다. 
 


요즘 대세인 샘 해밍턴도 나오고 허지웅씨와 신동엽씨, 물 만난 성시경씨까지 나오는 19금 프로그램입니다. 삼성 아티브 탭3로 즐기는 예능 프로그램. 화장실 갈 때는 쏙 떼어다가 그냥 손에 들고 다니며 봅니다. 

삼성 아티브 탭3의 플레이의 경계를 허무는 다양한 기능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삼성 아티브 탭3로 즐거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예능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게임과 음악까지 삼성 아티브 탭3로 스마트하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