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이지함 컬러 선 밤, 최고의 커버력

이종범 2009. 10. 7. 15:12
이번 달 미션으로 받은 3가지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인 선크림!! 컬러 선 밤이고요, SPF50+에 PA+++ 제품입니다. 이 제품만 한 2년째 사용해오고 있는데요,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이지함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된 것도 바로 이 제품 때문이었죠.

다른 선크림은 바르면 울긋불굿 일어나고 답답하고 그랬는데, 이 제품은 매우 깔끔하면서 커버력도 좋고, 피부에도 잘 맞습니다. 이게 컬러 선 밤이라 잡티를 커보해 주는 기능이 있어서 더욱 좋은데요, 선크림에 커버력이 더해진 것이지만, 체감하기로는 커버력에 선크림이 더해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밖에 나갈 때 가볍게 발라만 줘도 자체 뽀샤시 되고, 더불어 자외선 차단까지 되니 1석 2조란 바로 이런 것을 두고 말하는 것이겠죠. 비비 크림도 사용해보고 각종 선크림을 사용해보았지만, 아직 이 제품을 넘어서는 것은 보지 못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생겼고요, 아래쪽을 열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보습성분이 있기에 촉촉함을 유지해줘서 10년은 더 젊어보이게 만들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짜서 바르면 되고요, 적당량 덜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이 정도 바르는데요, 너무 많이 바르면 허옇게 되기에 적당하게 얇게 펴서 바르면 좋습니다. 바를 때 아래 위로 막 얼굴에 비비는 분 계시죠? 안 바르니만 못합니다. 발라줄 때는 항상 아래에서 대각선 위로 올려주며 발라주는 것이 주름 예방에 효과적이죠. 손바닥 NO, 손가락으로 살살 터치해가며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뽀샤사기 되었나요? 왠만한 잡티는 다 커버해 줍니다. 저 퍼런 수염은 어떻게 안될까 싶네요 ㅠ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3종 세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남성도 꾸며야 하는 시대입니다. 아무 화장품이나 막 발라서 저처럼 피부 트러블 왕창 일어나는 시행착오를 겪지 마시고,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을 찾아서 사용하시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