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난감한 제품이 왔습니다. 세럼. 세럼이 뭔지 한참을 고민하다 지식인에 물어보니 에센스와 같은 것이라 하더군요. 아내는 세럼이 에센스보다 묽은 것이라 하는데 그게 그거인 것 같습니다. 세럼은 영양 크림 같은 것인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스킨,로션보다는 가격이 좀 나가죠.

포어 타이트닝 세럼은 찔레꽃 추출물이 들어가서 넓어진 모공을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미네랄과 각종 영양분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암튼 우선 발라보아야 그 효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어 타이트닝 세럼은 용기부터 그 모양세가 심상치 않았는데, 메니큐어 같기도 하고, 유리병으로 된 것이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톡톡 눌러서 사용하는 것이고요, 적당량을 손에 놓고 발라주시면 됩니다.

사용 순서는 면도를 했을 때에는 스킨-세럼-로션-선크림 순으로 발라주시면 되고, 세안만 했을 시에는 세럼-선크림만 발라줘도 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정도를 발라주시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약간 묽은 편이지만, 스킨보다는 되고, 로션보다는 묽은 정도인 것 같아요. 화장품 바르기 귀찮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세럼과 선크림만 딱 바라고 나가면 좋을만한 제품입니다. 세럼으로 미리 영양을 공급해주어야 나중에 갑자기 팍 안 늙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