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욕맛집인 주니어스에서의 달달한 치즈케이크를 맛보고,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의 컵케이크를 즐기는 정용화. 




거기에 블루보틀 커피 한 잔이면 뉴요커라 할 수 있겠죠? 





뉴욕여행을 간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BC유니온페이로 맛보고 즐긴다는 광고영상의 내용인데요, 




허드슨강에서 유람선도 타고,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도 보고 소호거리에서 쇼핑도 하면 뉴욕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BC유니온페이는 전세계 150여국에서 국제카드 수수료 0%에 해외이용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고 하는데요, 1%의 국제카드 수수료가 없어서 경제적이고, 월 최대 5만원까지 해외 이용액의 10% 캐시백을 해 준다니 여행가거나 출장을 갈 때 꼭 필요할 것 같아요. 





이번에 저도 필리핀 여행을 가는데 BC유니온페이를 만들어 가야겠어요. 국제카드 수수료가 제로라니 정말 경제적이네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영상으로 나와 있었는데요, 촬영 내내 SNS를 하느라 사진 찍기에 바쁜 씨엔블루의 정용화입니다. 





열심히 뉴욕의 거리와 타임스퀘어를 촬영하고 있는데요, 



화려한 뉴욕의 타임스퀘어!

정용화(@jyheffect0622)님이 게시한 사진님,



실제로 정용화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타임스퀘어를 촬영한 사진이 있네요. 





뉴욕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인 도미니크안셀의 크로넛을 맛보는 정용화인데요, 아침 8시 오픈에 줄을 서지 못하면 살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것도 한 사람에 두개씩 밖에 사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크로와상과 도넛을 합친 크로넛이라고 해요. 





굉장히 맛있나 봅니다. 그러니 줄을 서서 먹겠죠? 뉴욕에 가면 도미니크안셀 베이커리부터 찾아가봐야겠어요. 


정용화 뉴욕여행 영상 더보기: http://bit.ly/BC_Unionpay_YONGHWA



‘본 포스팅은 BC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요즘 유튜브 촬영을 하고 있는데 가장 아쉬운 부분이 바로 음악인 것 같아요. 음악을 최신 음악으로 넣은 후 SNS로 퍼트릴 수 있다면 좋겠다 싶었는데 재미있는 서비스가 나와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에브리샷인데요, 최신 음악들을 배경음악으로 넣어서 18초까지의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에요. 


에브리샷 다운로드 링크 (android: https://goo.gl/Yv7BGV / iOS: https://goo.gl/NhXoh8)




쭉 이어서 촬영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끊어서 원하는데로 촬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컨셉의 영상들을 만들 수 있는데요, 이렇게 올린 영상은 SNS로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간단하게 한 후 사용해 볼 수 있는데요, 연예인들도 이런 어플을 사용해서 뮤직비디오를 찍기도 하네요. 레드벨벳이 에브리샷을 통해서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신곡을 홍보하면서 자연스럽게 팬과 소통하는 SNS채널로 사용하는 것 같아요.




영상들을 보니 에브리샷의 특징을 잘 살려서 촬영을 했는데요, 알고보니 레드벨벳이 직접 연출에 참여하고 촬영하여 18초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참신하고 깜찍한 영상들이 많이 보이네요. 





앞으로 에브리샷에서는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의 미니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레드벨벳 다음은 누가 나올지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소녀시대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에브리샷은 앞으로 모바일 기반의 팬클럽 서비스로 나아갈 것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에브리샷을 통해서 연예인이 되는 사람들도 생길 것 같은 느낌이에요. 유튜브를 통해서도 유튜브 스타가 만들어지듯 말이죠. 에브리샷을 통한 스타가 나오게 될지 기대됩니다. 



저도 에브리샷 스타가 되기 위해서 도전해보고 싶긴 하지만, 저보다는 애들이 더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서 아이들 영상을 찍어서 올려보려고 해요. 

 


그래서 우선 회원가입을 했는데요, 보시다시피 MY device와 MY channel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영상을 촬영하면 두군데 중 선택하여 저장이 가능합니다. 물론 두군데 모두 저장도 가능한데요, my device는 내 스마트폰에 저장하는 것이고, my channel은 에브리샷에 업로드하는 기능이에요. 




영상을 촬영하면 배경음악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엑소부터 소녀시대까지 다양한 최신음악을 저작권 걱정없이 배경음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음악을 들려준 후 고르게 했는데요, 둘째가 고른 음악은 샤이니의 음악이었습니다. 




어떤 곳에 저장을 할 것인지 선택하면 업로드가 되는데요, 영상 찍은 것을 보여주었더니 재미있었던지 한번 더 촬영해보자고 해서 또 촬영을 해 보았어요. 다음에 고른 곡은 엑소의 음악. 원하는 멘트를 적은 후에 업로드를 하면 됩니다. 

 




SNS로도 공유를 할 수 있는데요, 링크를 보내주기 때문에 이메일이든, 카톡이든 어디든 보낼 수 있어요. 




아내에게 카톡으로 보내보았는데요,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과 아이들의 댄스가 잘 어울려서 아내랑 보면서 배꼽이 빠지게 웃었어요. 개인적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아이들 모습을 부모님이나 처갓집에 보여줄 때도 유용할 것 같더라고요. 어른들에게 유튜브 영상을 공유하려 했었는데 데이터를 너무 많이 잡아먹어서 보내드리기 부담스러웠는데, 에브리샷은 18초간의 영상이라 데이터도 부담없어요. 하트수를 보니 벌써 반응이 뜨거워요. ㅎㅎ 에브리샷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는 이야기겠죠? 



동영상 공유 SNS가 국내에서는 그럴듯한 것이 없는데요, 에브리샷이 대표적인 동영상 공유 SNS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 포스팅은 에브리샷으로부터 경제적 대가(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저 모습이 무려 13년 전의 모습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지만, 

2002년에 뉴욕에 다녀왔습니다. 

그 이후로도 몇번 뉴욕에 다녀오긴 했지만, 

사진이 남아있는 것은 이것 밖에 없네요. 


어학원을 같이 다니던 대만, 홍콩 친구들과 함께 뉴욕으로 여행을 갔었는데요, 

이 때가 뉴욕을 태어나서 처음 가 본 때였습니다. 




서울보다도 훨씬 더 복잡했던 뉴욕. 

볼거리들이 정말 많은데 당시에는 패키지 여행으로 가서 

그것도 중국 여행사를 통해서 가서 중국어로 설명을 들어야했던...

그냥 땅만 밟았던 뉴욕입니다. 





남는 건 사진 밖에 없다더니 정말 사진만 남았네요. 



그 다음에 뉴욕에 방문할 때는 사촌 동생 결혼식 때문에 가게 되고, 

다시 패키지 여행으로 한번 더 다녀왔는데, 

지금까지도 뉴욕을 제대로 보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배낭여행을 즐기고, 

직접 알아봐서 여행을 갈 줄 알았다면 더 즐겁게 뉴욕을 즐겼을텐데 말이죠. 




진작에 이 책을 만났어야 했습니다. 

여행의 고수! 조은정 여행작가님이 쓴 셀프트레블 뉴욕. 

조은정 작가님이 쓴 책이라면 무조건 믿고 볼 수 있는데요, 

너무나 자세하고, 감성이 풍부한 여행을 하기 때문이죠. 




복잡한 뉴욕 거리를 활보할 수 있게 해 주는 셀프트레블 뉴욕





1년 동안 뉴요커로 살았고, 15년간 여행자로서 다양한 곳을 다녔던 조은정 작가님이 자세히 뉴욕을 설명해주고 있어요. 





안에는 뉴욕 지도도 있고, 

지하철 노선도도 있고, 

다양한 맵이 있습니다. 





복잡한 뉴욕의 지하철은 스마트폰으로 보기도 힘들죠. 

안에 지도가 있어서 더 유용한 것 같아요. 





책의 안을 들여다보면 모두 컬러로 되어 있어서 생생한 현장을 볼 수 있어요. 




또한 best형식으로 정리를 해 놓아서 원하는 곳을 테마별로 다녀볼 수도 있습니다. 





각 여행지마다 디테일한 정보는 기본이죠? 





또한 뮤지엄 무료 입장 방법이나 다양한 여행 팁들이 있어서 셀프여행자들에게는 거의 바이블같은 책이 될 것 같아요. 






다른 여행 책과 다른 점은 책을 펼치자마자 알 수 있는데요, 

보통 여행 책은 여권을 어떻게 만드는지부터 설명해서, 

여행 짐싸는 법등 준비만 한 반이 나오는데요, 

셀프트래블 뉴욕은 시작하자마자 바로 뉴욕으로 들어갑니다. 




뉴욕 여행의 핵심만 담은 액기스 같은 책. 

핵심만 담고 가벼워서 여행할 때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그것도 부담스럽다면 앱북도 따로 있습니다. 




뉴욕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싶다면, 

셀프트래블 뉴욕으로 조은정 작가님과 뉴욕 여행을 해 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이제 어느덧 수능이 슬그머니 다가오고 있습니다.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을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죽이야기만의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바로 이름하여 수능에 죽방을 날려라입니다. 


죽이야기 홈페이지(http://www.jukstory.com/sub04_1.php)에서 고3 수험생 본인 또는 친구, 선후배, 선생님, 학부모등

누구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올리면 매주 1명을 추첨하여 학교에 직접 찾아가 학급 전체에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불낙죽은 떨어지지 않는 죽이고, 

전복죽은 복을 전하는 죽이라는 의미에서 

불낙죽과 전복죽, 그리고 빵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참 참신하고 좋은 이벤트네요. 





죽이야기에서 불낙죽을 맛보았는데요, 





이것이 그 떨어지지 않는다는 불낙죽입니다. 

저는 매운 맛으로 했어요. 

정말 푸짐하죠? 





순한 맛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낙지가 가득 들어있는 불낙죽





김치와 장조림, 젓갈, 동치미가 반찬으로 나왔어요. 




낙지가 쏙쏙 들어가 있는 불낙죽





누운 소도 낙지 먹고 일어선다는 말처럼 스텐미너 음식이 바로 낙지인데요, 

불낙죽을 먹으면 힘이 나서 막판에 집중력도 더 좋아질 것 같아요. 

공부는 막판에는 체력전이니 말이죠. 




후식으로 항아리 음료인 오미자, 매실등을 먹으면 비타민도 풍부하고 소화도 잘되요. 

수능보는 고3 모두 화이팅! 


* 이 포스팅은 죽이야기 서포터즈로 무료 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월 3,300원으로 최대 4배의 혜택을 받는 T매니아 서비스가 나왔는데요, 영화를 좋아하거나 커피를 좋아하거나 베이커리를 좋아하거나 쇼핑을 좋아한다면 꼭 가입해야 하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요즘 SK텔레콤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인 이상하자와 딱 맞아떨어지는 정말 이상한 서비스인데요, 월 3,300원을 지불하면 4배가 더 큰 상품으로 돌아온다니 도깨비 방망이도 아니고 참 놀라운 혜택입니다. 





우선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입을 하지 않을 수 없는 서비스인 것 같은데요, 월 3,300원에 메가박스 영화예매권을 득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콤보 2천원 할인권도 주다니 말이죠. 저도 영화를 매달 한두편은 보는 것 같은데요, 지난 달에는 베테랑을 이번 달에는 엔트맨을 보고 왔어요. 매달 영화예매권을 3,300원에 득템할 수 있다니 이건 거저 주는거나 다름없네요. 주말 기준으로 월 12,000원의 혜택을 볼 수 있는거에요. 


커피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매일 아메리카노로 아침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저도 미팅시에는 꼭 커피숍에 가서 커피를 마시며 미팅을 하는데요, 매달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1잔과 50% 할인쿠폰을 1매 더 주니 이것만 해도 6,150원이니 월 3,300원 투자할만 합니다. 


베이커리도 있는데요, 아이들이 베이커리를 좋아해서 T멤버십으로 뚜레주르에서 30%나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고 있는데요, 파리바게뜨 5천원 상품권 쿠폰 1매와 정통우유식빵 1개를 매달 준다니 빵을 좋아한다면 이 혜택도 굉장히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 7,200원의 혜택을 보는 것이죠. 


마지막으로는 쇼핑인데요, 11번가 앱 플러스 쿠폰 5천원 1매와 2천원 1매, 그리고 배송비 2천원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을 주는데요, 총 9000원의 혜택이에요.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가입 방법도 간단한데요, 고객센터에 연락하거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월 3,300원에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니 놀라울 따름인데요, 저는 T멤버십 VIP라 영화예매권이 일년에 6번 사용 가능한데 T매니아의 영화 카테고리도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T매니아에 가입하면 매월 영화 한두편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T매니아 정말 매니아가 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서비스네요. 한번 선택한 카테고리로 계속 가는 것도 아니고 매달 카테고리 변경도 할 수 있다니 완전 핵이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ktmembership.co.kr/web/html/coupon/tMania.jsp 에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