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 9

BC 유니온페이카드와 함께 한 씨엔블루 정용화의 뉴욕여행

뉴욕맛집인 주니어스에서의 달달한 치즈케이크를 맛보고,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의 컵케이크를 즐기는 정용화. 거기에 블루보틀 커피 한 잔이면 뉴요커라 할 수 있겠죠? 뉴욕여행을 간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BC유니온페이로 맛보고 즐긴다는 광고영상의 내용인데요, 허드슨강에서 유람선도 타고,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도 보고 소호거리에서 쇼핑도 하면 뉴욕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BC유니온페이는 전세계 150여국에서 국제카드 수수료 0%에 해외이용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고 하는데요, 1%의 국제카드 수수료가 없어서 경제적이고, 월 최대 5만원까지 해외 이용액의 10% 캐시백을 해 준다니 여행가거나 출장을 갈 때 꼭 필요할 것 같아요. 이번에 저도 필리핀 여행을 가는데 BC유니온페이를 만들어 가야겠어요..

레드벨벳, 에브리샷으로 미니 뮤직비디오를 찍다

요즘 유튜브 촬영을 하고 있는데 가장 아쉬운 부분이 바로 음악인 것 같아요. 음악을 최신 음악으로 넣은 후 SNS로 퍼트릴 수 있다면 좋겠다 싶었는데 재미있는 서비스가 나와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에브리샷인데요, 최신 음악들을 배경음악으로 넣어서 18초까지의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에요. 에브리샷 다운로드 링크 (android: https://goo.gl/Yv7BGV / iOS: https://goo.gl/NhXoh8) 쭉 이어서 촬영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끊어서 원하는데로 촬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컨셉의 영상들을 만들 수 있는데요, 이렇게 올린 영상은 SNS로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간단하게 한 후 사용해 볼 수 있는데요, 연예인들도 이런 어플을 사용해서 뮤직..

셀프트래블 뉴욕, 여행 고수 조은정 작가가 소개하는 뉴욕 뉴욕

저 모습이 무려 13년 전의 모습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지만, 2002년에 뉴욕에 다녀왔습니다. 그 이후로도 몇번 뉴욕에 다녀오긴 했지만, 사진이 남아있는 것은 이것 밖에 없네요. 어학원을 같이 다니던 대만, 홍콩 친구들과 함께 뉴욕으로 여행을 갔었는데요, 이 때가 뉴욕을 태어나서 처음 가 본 때였습니다. 서울보다도 훨씬 더 복잡했던 뉴욕. 볼거리들이 정말 많은데 당시에는 패키지 여행으로 가서 그것도 중국 여행사를 통해서 가서 중국어로 설명을 들어야했던...그냥 땅만 밟았던 뉴욕입니다. 남는 건 사진 밖에 없다더니 정말 사진만 남았네요. 그 다음에 뉴욕에 방문할 때는 사촌 동생 결혼식 때문에 가게 되고, 다시 패키지 여행으로 한번 더 다녀왔는데, 지금까지도 뉴욕을 제대로 보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처..

도서 2015.09.19

죽방을 날려라, 죽이야기에서 불낙죽을 먹었어요.

이제 어느덧 수능이 슬그머니 다가오고 있습니다.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을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죽이야기만의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바로 이름하여 수능에 죽방을 날려라입니다. 죽이야기 홈페이지(http://www.jukstory.com/sub04_1.php)에서 고3 수험생 본인 또는 친구, 선후배, 선생님, 학부모등누구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올리면 매주 1명을 추첨하여 학교에 직접 찾아가 학급 전체에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불낙죽은 떨어지지 않는 죽이고, 전복죽은 복을 전하는 죽이라는 의미에서 불낙죽과 전복죽, 그리고 빵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참 참신하고 좋은 이벤트네요. 죽이야기에서 불낙죽을 맛보았는데요, 이것이 그 떨어지지 않는다는 불낙죽입니다. 저는 매운 맛으로 했어요. ..

맛집 2015.09.19

T매니아, 월 3300원으로 최대 4배의 혜택을 받아요

월 3,300원으로 최대 4배의 혜택을 받는 T매니아 서비스가 나왔는데요, 영화를 좋아하거나 커피를 좋아하거나 베이커리를 좋아하거나 쇼핑을 좋아한다면 꼭 가입해야 하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요즘 SK텔레콤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인 이상하자와 딱 맞아떨어지는 정말 이상한 서비스인데요, 월 3,300원을 지불하면 4배가 더 큰 상품으로 돌아온다니 도깨비 방망이도 아니고 참 놀라운 혜택입니다. 우선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입을 하지 않을 수 없는 서비스인 것 같은데요, 월 3,300원에 메가박스 영화예매권을 득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콤보 2천원 할인권도 주다니 말이죠. 저도 영화를 매달 한두편은 보는 것 같은데요, 지난 달에는 베테랑을 이번 달에는 엔트맨을 보고 왔어요. 매달 영화예매권을 3,300원에 득..

IT/기타 2015.09.09

루나 스마트폰, 미치게 만드는 설현폰

요즘 매일 가지고 노는 폰이 바로 루나인데요,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볼매폰인 루나 스마트폰에 설현이 나오는 광고가 나왔습니다. 바로 위에 있는 영상인데요, 감각적인 음악에 사막에서 펼쳐지는 설현의 춤은 누군가를 미치게 만드는 루나의 장점을 잘 강조해준 것 같습니다. 요즘 설현 스티커를 떼어가서 판매가 된다는 이야기까지 나오는데요, 루나 스마트폰에 있어서 가장 잘한 선택은 설현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루나와 설현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상하리만큼 큰 보름달과 황량한 사막의 한 가운데에서 걸어오는 설현. 여전사의 느낌도 나고 비장한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사막 한가운데에서 열정적으로 춤을 춥니다. 루나 스마트폰을 든체 말이죠. 이런 영상은 5.5인치 Full HD의 대화면으로 봐야겠죠. 루나 스마트폰을 ..

TV리뷰/최신이슈 2015.09.09 (3)

죽이야기에서 임산부의 날에 육아파티 열려요

죽이야기에서 산모와 육아맘들을 위한 육아파티가 10월 7일에 열린다고 합니다. 10월 10일이 임산부의 날이라고 하는데요, 그 날을 기념하며 육아파티를 한다고 해요. 호텔빅토리아에서 열리는 육아파티. 힐링 클래식과 아동미술 강의 및 죽이야기 이유식 시식 이벤트까지 하고 기념품과 경품까지 준다고 하니육아에 지친 맘들은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더불어 온라인에서 영향력있는 채널을 가지고 있다면, 상품권이 걸린 온라인과 SNS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겠죠? 죽이야기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루나(LUNA), SKT의 가성비 최고의 스마트폰

재미있는 스마트폰이 나왔습니다. 바로 SKT에서 출시한 LUNA인데요, 박스부터 귀엽고 발랄하게 생겼죠? 모델명은 TG-L800S이고, 그레이와 실버 색상이 나왔습니다. SK텔레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루나는 프리미엄급 성능에 가격은 저렴합니다. 즉, 가성비 최고의 스마트폰이죠. 현재 루나 구매 고객 전체에게 선착순 5만명 대상으로 T매니어 3개월 무료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1만원 청구할인권을 주고 있는데요, T매니아란 영화나 쇼핑, 커피, 베이커리를 월 3300원의 최대 4배 수준의 혜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9월 1일에서 9월 3일까지 예약판매를 통해 9월 10일까지 개통하여 14일간 유지한 분들에게는 레노버 보조베터리(5000mAh)를 증정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http://www.luna.c..

IT/스마트폰 2015.09.03 (1)

연쇄쇼핑가족, 의식주만큼 중요해진 차 vs 카푸어 현상

연쇄쇼핑가족 2화에서는 자동차 쇼핑에 관한 내용이 나왔다. 시트콤을 보고 난 후 그 상황에 맞춰 토크를 나누는 형식의 연쇄쇼핑가족에서 시트콤 내용은 이러했다. 온가족이 모여 사는 백사라는 자신만의 공간을 갖길 원했고, 친구들의 외제차 자랑에 자신도 차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모아왔던 적금을 깨고 1500만원으로 차를 사려고 한다. 여기서부터 토크가 시작되었다. 박명수와 써니는 사지 않는 것이 낫다라는 의견이었고, 박지윤과 박원, 이영자는 사도 된다라는 입장이었다. 의견1. 적금을 깨서라도 사고 싶으면 사야 한다. 박지윤, 박원, 이영자는 적금을 깨서라도 사고 싶은 것은 사야 한다는 의견이었다. 박지윤은 남편과 싸우고 나왔을 때, 장보러 갔다가 오는데 비가 올 때 차의 절실함을 느꼈다고 하고, 박원은 집을 ..

TV리뷰/예능 2015.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