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하기 전에 고민해야 할 것들이 정말 많다. 그 중에 하나가 웨딩카일 것이다. 내가 꿈꾸던 최고의 웨딩카는 리무진이었다. 그리고 결혼식날 리무진을 타고 인천공항으로 갔다. 와우~! 하지만 웨딩카를 구하는데에도 많은 고민이 있었다. 신혼여행을 떠나는데는 세가지 방법이 있다.

1.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2. 지인의 차를 빌려 친구에게 장식 및 운전을 부탁한다.
3. 렌트카를 이용한다.


1번은 저렴하고,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고, 2번은 친구와의 우정을 확인할 수 있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3번은 가격은 좀 나가지만 편하게 갈 수 있고, 친구에게 부탁해야 하는 부담도 줄일 수 있다. 게다가 멋지게 김기사~ 를 외치며 갈 수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좋은 점은 우선 웨딩카 렌트시 기사와 톨게이트비, 기름값등이 포함되어 있고, 데코나 업체에 따른 특별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고, 평소에 타볼 수 없었던 차들도 오픈카부터 리무진까지 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가격도 선택의 폭이 넓어서 국산차의 경우는 친구들에게 부탁하는 것보다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 수도 있다.

처음에는 아버지 차를 빌려 친구에게 데코레이션과 운전을 부탁하려 했다. 하지만 데코레이션에 드는 비용과 수고, 그리고 친구에게 왕복차비와 기름값, 그리고 톨게이트비 정도는 주어야 하는데 괜히 부담되기도 했다. 또한 아버지 차이기 때문에 친구는 공항까지 왔다가 아버지댁에 차를 가져다주고 다시 집으로 가야하는 부담도 있었기 때문에 모든 상황을 고려해 보았을 때 렌트카로 하는게 좋을 것 같았다.

또, 렌트카로 하려니 이왕할 거 좀 더 보태서 리무진으로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 들면서 고민에 쌓이게 되었다. 어렵게 리무진으로 결정을 내리고보니 또 결혼하는 날이 좋은 날짜라 많은 커플들이 결혼을 했고, 웬만한 렌트업체에는 리무진을 구하기 힘들었다. 업친데 덥친격이라고 겨우 부모님과 여자친구를 설득시켰는데 리무진을 구할 수 없다니 좀 더 일찍 서두를 것을 후회해보았자 소용없는 일이었다.

그러던 중 한 렌터카업체에서 연락이 왔다. 리무진이 한대 남아있다고... 정말 드라마틱하게도 리무진이 왔고, 나는 어렸을적부터 꿈꿔오던 리무진을 타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끝까지 알아봐주고 연락해준  렌터카업체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타고 갔던 리무진 (카포유에서 렌트한 리무진 웨딩카)

처음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자던 지금의 아내도 결혼식 때 리무진을 타고 신혼여행을 간 것을 매우 만족해한다. 리무진 안에 이미 갖춰져 있는 와인과 음료수 그리고 간식거리, 장식등이 정말 우리가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었다. 게다가 메너좋은 멋진 기사님까지~ 리무진을 타고 가는데 모든 사람들이 우리를 축복해 주는 느낌이었다.
결혼하기 전에는 렌터카를 이용할 일이 별로 없었지만, 앞으로는 바쁜 중에도 리무진을 예약해준 카포유에서 렌트를 할 생각이다. 가격도 서비스도 만족이다. 웨딩카로 고민하는 결혼을 앞 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b

카포유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