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화려한 총싸움, 포인트블랭크

이종범 2008. 3. 24. 01:33
총싸움 게임은 언제해도 스릴감 넘치고 재미있다. 군대에 다녀온 후 그런 증상은 더 심해진 것 같다. 또한 요즘 나오는 실제같은 게임들은 더욱 자극적이고 눈과 귀까지 즐겁게 해준다. 오늘은 FPS추천게임인 포인트블랭크를 해보았다.

우선 http://pb.plaync.co.kr/ 로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한 후 계정을 받아 게임을 설치하면 된다. 게임을 다운 받는데는 1분정도 걸리며, 클릭만 하면 간단하게 설치가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을 설치하고 나면 바로 시작할 수 있는데 처음에 주어진 계급은 훈련병이다. 여러 채널을 통해 게임을 연습을 해 보면 된다. 자신에게 맡는 캐릭터를 설정 한 후 무기 선택을 하여 게임에 투입하면 게임이 진행된다. 또한 주어진 개인임무를 성공하면 보상이 주어진다. 유리창을 깨기도 하고, 벽을 파괴하여 새로운 길을 만들 수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이 시작되면 실제와 모습으로 총싸움을 즐기면 된다. 아군과 적군이 표시되어 쉽게 적을 분간할 수 있지만, 역시 어디에서 나올지 모르는 적으로 인한 긴장감과 스릴은 최고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에게 총을 맞으면 죽게되고 처음의 자리에서 다시 시작한다. 그리고 시작하는 4초간은 깜빡이며 무적이된다. 포인트블랭크는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게임이다. 하지만 더 깊이 들어가면 서로의 전술이 더욱 중요해지는 심도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점점 진화되어가는 총싸움 게임을 보며 앞으로는 실전도 로봇을 가져다 놓고 이런 실전같은 게임으로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