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리뷰

걸스온탑, 패셔니스타들이 꼭 봐야 할 프로그램

걸스온탑을 들어보았나요? 외국 프로그램 같지만, 국내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의 롤모델이 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한 Top celebrity를 선정하여 그녀들에 대해 낱낱이 파해치는 프로그램인데요, 패션과 스타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만한 프로그램입니다.

옷을 잘 입고 다니는 편은 아니지만, 의류업에 종사했었기 때문에 패션에 대해서는 관심이 많은데요, 걸스온탑은 남자인 제가 봐도 정말 재미있는 것 같아요.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도 있고, 그들의 패션 감각이 어디서 나오는지, 또한 숨겨진 매력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걸스온탑은 시즌2를 맞이하여 저번 주에 한효주편으로 시작을 했는데요, 시즌1 때도 보아부터 시작하여, 모델 지현정, 이효리, 고아라, 윤미래, 구혜선등 이름만 들어도 그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이 궁금한 사람들을 낱낱이 파헤쳐 그들의 패션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MTV 걸스온탑

MTV 걸스온탑 첫번째 주인공 한효주


특히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게 됨으로 더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스타 주변 사람들, 특히 스타일리스트나 코디,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토그래퍼, 에디터, 동료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걸스온탑 주인공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들을 자신의 전문 분야에 맡게 스타일을 분석해 줍니다.

앞으로 한혜진, 서인영, 이연희등 총 8명의 패션 아이콘들이 시즌2에 나올 예정이라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 서인영은 오빠밴드를 통해 실제로 보았는데, 화면보다 실물이 더 나은 케이스인 것 같아요. 옷도 노래를 부를 때마다 바꿔 입고, 메이크업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서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걸스온탑에서 한효주는 역시 인상녀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실제로도 은성이와 같이 착하고 예의 바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분인 것 같습니다. 청주에만 살았던 한효주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우연히 모델 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 대회 배너를 보고 자신도 모르게 신청을 해 버려서 논스톱 5를 시작으로 봄의 왈츠, 하늘만큼 땅만큼, 일지매, 천국의 우편배달부, 그리고 찬란한 유산까지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녀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들을 수 있어서 저에게 한효주는 더욱 인상녀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보그 잡지 촬영은 정말 파격적이더군요. 한효주가 아닌 것 같은 또 다른 한효주의 모습이 패션의 힘을 느끼게 해 주었던 것 같습니다. 토크쇼에서는 절대로 볼 수 없는 그녀들과 주변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 스타들의 패션과 스타일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정말 좋은 정보가 되고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MTV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에 시작을 하고요, 재방송은 토요일 오후 5시와 10시에 합니다. MTV홈페이지에서 지난 프로그램도 볼 수 있어요. 관심 있는 스타들의 모습은 이곳(클릭)에서 보실 수 있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