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변을 하기 위해서 통신사를 이리 저리 옮겨다니는 일이 많은데요, 통신사를 옮겨 다닐수록 혜택이 더 컸기 때문이겠죠. 이제는 단통법으로 인해 그러기도 쉽지 않아진 상황이죠. 그렇다면 이제는 어떤 통신사에서 장기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는지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 SK텔레콤에서는 요즘 이상하자라는 캠페인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 이에 관한 광고가 있어서 한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머물수록 커지는 인연이라는 설현이 나오는 광고인데요, 설현이 나오니 안볼 수 없겠죠. 요즘 SK텔레콤 대리점에 붙어 있는 설현 스티커를 그렇게 가져간다고 하더라고요. 설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머물수록 커지는 인연에서는 스님과 설현이 함께 배를 타고 가면서 이야기를 나누는데요, 설현이 기변을 이야기하자 스님은 마음을 이야기합니다. 선문답을 한 스님. 오랜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제일 중요하다는 스님의 말이 곧 기변에 대한 SK텔레콤의 생각이라는 메세지일텐데요, 저도 SK텔레콤 장기고객이기 때문에 이런 변화가 반갑기 그지없습니다. 


그럼 기기변경을 했을 때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가족 결합혜택, 데이터 리필, 멤버십등의 SK텔레콤 유지시 여러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우선 가족 결합혜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월정액 75 이상 또는 band 데이터 59이상이 1회선이 있을 경우 2회선을 가족으로 묶으면 인터넷 2만원 할인이 되고요, 미만일 경우는 만원이 할인이 됩니다. 회선이 많이 묶일수록 저렴해지는데요, 저희도 가족 3명이 묶여 있는데 꽤 많은 할인을 받고 있어요. TB끼리 온가족 무료로 가족을 묶으면 다양한 혜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tworld.co.kr/wire.do?serviceId=S_WIRE3000&viewId=V_WIRE3000&prod_id=TW20000007 에서 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번 달에 사용 가능한 데이터인 6GB를 모두 사용했는데요, 아이들이 유투브 영상을 와이파이를 켜지 않은 상태에서 봐서 8월 초에 이미 반을 써 버린 상태였습니다. 평소에도 5GB 정도는 사용하는데 아이들이 3GB나 사용해버렸으니 중순 정도 되니 데이터가 다 떨어졌습니다. 정말 난감한 상황이었는데요, 데이터가 모자랄 때 요즘은 가장 불안한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리필쿠폰을 최대 6매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데이터리필 100% 또는 음성 20% 중 택1을 할 수 있어요. 가입기간이 2년~3년이면 4장을, 4년 미만이면 5장을, 4년 이상이면 6장을 주는데요, 저는 6장을 받았더라고요. 그래서 리필 쿠폰을 충전해서 여유롭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혜택인 것 같아요. 





또한 기기변경 시 신규와 단말 지원금이 동일하고, 멤버십이 있어서 가입년수 및 전년도 사용금액에 따라서 최대 VIP까지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저도 VIP 멤버십을 가지고 있는데요, 혜택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영화예매를 1년간 6번을 할 수 있고, 엔진오일도 무료로 교환할 수 있고, 세차도 되고, 원하는 제휴사에서 최대 30%까지 자신이 원하는대로 지정해서 할인을 받을 수도 있어요. 저는 뚜레주르 30% 할인을 받고 있는데요, 빵을 자주 사 먹고, 가족들 생일도 많아서 할인 혜택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제는 기기변경도 SK텔레콤에서 하고 오랜 인연을 생각하는 SK텔레콤의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