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리뷰

신봉선은 이쁘다!?!

"저도 정선희씨와 같이 개그우먼이잖아요~ 저도 조금있다가 시집..."
"아니 , 넌 개그맨!"
해피투게더에 나온 정선희에 대해 신봉선이 질문하자, 중간에 지상렬이 던진 말이다.  신봉선은 어디에가나 푸대접이다. 남자 연예인들은 신봉선을 남자처럼 대하고, 스스럼 없는 스킨십에 지나친 장난까지 모두 신봉선이기에 할 수 있다는 식으로 하고 넘어가곤한다.

 어느 정도 신봉선 스스로 만든 캐릭터 때문에 그럴 수도 있지만, 때로는 남자 연예인이 너무하다 싶을 정도의 행동이나 말을 하는 것 같다. 특히 이쁜 여자 연예인들이 게스트로 나왔을 때 비교하기 위해 더욱 심하게 그러는 것 같다. 외모로 인해 무시하는 듯한 발언이나 행동을 하는 것은 웃음의 소재라기보단 씁쓸한 느낌을 줄 때가 더 많다.

오늘도 어김없이 해피투게더에선 뽀글머리 가발을 쓴 신봉선이 이리저리 치인다. 앙칼진 목소리로 '꼬라지 하고는~'을 외치던 신예 신봉선은 어느덧 가장 인지도 있는 여자 연예인 중 한 사람으로 자리 잡기에 이르렀다. 의외의(?) 가창력을 선보이고 의외로(?) 성형 사실을 고백했지만, 그녀는 그동안 쌓아 온 이미지 덕(?)에 늘 남자들에게 무시당하고 거절당하는 역할을 고수하고 있다. 아마도 그녀는 조혜련의 뒤를 이어 푸근하지만 부담스러운 캐릭터로 쭉 이어갈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런 신봉선이 진심으로 이쁘다.

자신과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는 '한지민'과의 전화통화에서 '성격 좋으신가봐요'라는 말이 먼저 나오는 그녀, 뒤이어 나도 한지민씨와 닮았다는 사실이 불쾌하다며 너스레를 떠는 그녀. 남자 연예인이 나오면 꼭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발그레한 볼을 하고서 물어보다가도 흥! 저도 사실은 당신이 별로예요!라고 먼저 거절하는 척 하는 그녀. 나는 신봉선이 개그우먼이기 전에 여자이기에 속으로 많이 속상해했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럼에도불구하고 전혀 내색하지 않는 그녀 신봉선이 나는 참 이뻐보인다.

신봉선은 어디에서나 열정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인다. 사우나에서 폭발적인 댄스와 꾸중을 들어가면서도 멈추지 않는 끼와 열정이 사우나를 압도한다. 개그콘서트의 백미였던 뮤지컬도 신봉선이 있었기에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었다. 그녀의 노래 솜씨는 가수 못지 않다. 해피투게더에서 어차피 사우나에 들어가면 다 지워질 화장을 항상 이쁘게 화장을 하고 나온다. 맨트 하나 하나에도 그녀의 순수함과 열정을 느낄 수 있다. 그런 신봉선이기에 곧 다가올 그녀의 전성기가 기대된다.


  • BlogIcon 기똥찬녀석 2008.03.15 23:28 신고

    공감이요!!
    전 신봉선씨 이쁘시던데;;
    주변 사람들은 싫더라고 하시더라구요...ㅠ

  • ggg 2008.03.28 09:01

    닮고 싶은 여자 신봉선. 너무 좋아. 열심히 사는 모습..당당한 모습..그러나, 예의바른 개그 웃기는 개그를 하는 그녀..우울한 느낌이 전혀 없는 소녀같은 소녀..이쁘다. 맘이 이쁘고, 열정이 부럽고 이쁘다. 자고로 이런 알짜배기 연예인이 많이 필요하다.

    사랑해요. 뽕선이.!!!

  • 지나가던 2008.03.31 04:34

    공감해욧!! 그때 피구왕 통키 재즈 버전 불렀을때 멋졌는데. 항상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멋진 신봉선씨 상처도 많이 받았을듯...

  • 웃김 2008.04.11 17:46

    수술한 얼굴이 그 정도면 참 심각스럽....
    성형 전은 악마인줄 알았따...
    신봉선은 다 필요없고.. 남자 무능력에 성격파탄이어도 좀 생긴남자만 찾아야 할듯...

  • 죽지않아 2008.04.11 18:19

    신봉선..정말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아름답다..

  • 궁금타입니다 2011.08.09 09:58

    안녕하심니까? 금궁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