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엑티비티의 천국 하와이에 다녀왔습니다.


 모든 신혼부부가 꿈꾸는 허니문 여행지인 하와이. 어릴적엔 신혼여행하면 당연히 하와이를 생각했었는데요, 왜 하와이가 신혼여행지의 대명사격이 되었는지 알고 오게 된 여행이었습니다. 4박 6일간의 일정은 하와이의 일부분만 보기에도 짧은 일정이었죠. 볼 것도 많고, 할 것도 많고, 놀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고, 살 것도 많은 하와이의 익사이팅한 4박 6일을 짧게 보여드리겠습니다. 

하와이의 꽃, 와이키키


 
오하우 호놀룰루의 자랑, 와이키키는 넓은 백사장과 가도 가도 무릎까지 밖에 안오는 깨끗한 바다와 서핑하기 좋은 높은 파도가 있기에 전세계의 사람들이 몰려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와이키키에서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강렬한 태양에 선탠을 하는 여성분들과 파도를 즐기는 서퍼들, 하와이의 낭만과 여유를 즐기는 노부부와 즐거운 추억을 쌓고 있는 가족들, 그리고 무엇보다 고소한 참깨가 쏟아지는 신혼부부들이 있었죠. 

 
와이키키에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백사장과 얕은 수심, 그리고 높은 파도와 좋은 기후로 인해 와이키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엑티비티들이 있죠. 카약과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윈드서핑, 비치배구등 많은 엑티비티들을 즐길 수 있는데요, 전 서핑과 부기보드만 타기에도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빠듯한 일정 속에서도 틈만 나면 바다로 뛰어들었죠. 


ABC 마켓에서 산 부기보드는 다행히도(?) 마지막 날 파도타다가 반으로 쪼개졌습니다. 정말 미친듯이 탔는데요, 반으로 쪼개지고 나니 그제서야 정신이 들더군요. 본전은 뽑은 것 같아서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물론 와이키키 파도를 즐기려면 서핑이 진리입니다. 서핑과 부기보드의 차이는 자전거와 오토바이 정도의 차이?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Wet n wild



 
우리나라의 워터파크 같은 곳인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wet n wild에도 다녀왔습니다. 토네이도나 레이스같은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친구끼로 혹은 연인끼리, 가족끼리 신나는 하루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혼자가는 것은 비추합니다. 대부분의 놀이기구가 2인 혹은 3인이 같이 타야 하는 놀이기구라서 혼자간 저는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가 매우 적었어요.

 
서핑을 탈 수 있는 기구도 있었는데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놀이기구가 있죠? 차이가 있다면 여긴 실력가들이 많다는 것! 물살을 가르며 서핑을 타는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wet n wild에서의 하루도 기대해주세요~ 

자연과 엑티비티의 절묘한 죠화, 쿠알로아 랜치



쿠알로아 랜치는 쥬라기 공원, 고질라, 진주만, 로스트등 다양한 영화를 찍은 곳이죠. 이곳에서는 ATV, 승마, 보트 투어, 무비 투어 등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한국어를 하는 가이드도 따로 있어서 즐겁게 쿠알로아 랜치를 즐길 수 있었죠. 


하와이 천연의 자연을 엑티비티와 함께 즐기고 싶다면 쿠알로아 랜치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쇼핑의 천국, 하와이


 
알로모아나 쇼핑센터에는 고급 백화점인 노드스트롬, 니만마커스, 시어스, 메이시 백화점이 붙어 있어서 없는 브랜드가 없을 정도죠. 노드스트롬에서는 이런 라이브 음악 이벤트도 하여 볼거리를 제공해주고 있었어요. 이 외에도 와이켈레 프리미엄 쇼핑센터, 로얄 하와이언 쇼핑센터, DFS 갤러리아, 힐로 해티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물론 서비스까지 만점이라 많은 여행객들이 쇼핑을 하러 하와이로 오기도 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쇼핑에는 돈을 아끼는 저 또한 엄청 지르고 왔습니다. 하와이의 가격은 지름신을 비행기타고 오게 만들더군요. 

 
와이키키 쇼핑 플라자에서는 밤에 훌라춤 공연을 하기도 하는데요, 훌라춤의 매력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쇼핑 뿐만 아니라 하와이의 다양한 문화를 보여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와이키키 해변의 야경입니다. 벌써 한국에 있다는 것이 믿겨지지 않네요. 생각만해도 흥분되고 설레는 하와이. 프롤로그를 통해 그 여행의 마지막을 쓰게 되니 벌써부터 아쉬움이 물밀듯 밀려옵니다. 하지만 조만간 하와이에 다시 가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 하와이의 1/10도 못봤거든요. 몇달간 푹 쉬고 오고 싶은 휴양지, 하와이. 이제부터 그 이야기들을 펼쳐보려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익사이팅과 로멘스가 있는 하와이 여행 상품 소개 페이지http://goo.gl/DkKrr   


* 하나투어 지원으로 하와이 자유여행을 다녀온 여행기입니다. 앞으로 올라올 여행기들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사업자 정보 표시
TVEXCITING | 이종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05 봇들마을 124-604 | 사업자 등록번호 : 128-25-25976 | TEL : 010-9320-5442 | Mail : ceo@tvexciting.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13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1. BlogIcon ★입질의 추억★ 2011.08.06 10:11 신고

    크~ 완전 부럽사옵니다. 앞으로의 여정 기대하고 갈께요~^^

    • BlogIcon 이종범 2011.08.06 10:16 신고

      입질 형님~ ^^* 그 날 잘 들어가셨나요? 저랑 계란군과 엘레나는 마지막까지 달리고 새벽 2시에 들어갔어요. ㅎㅎ 형님, 말 편하게 하세요~ ^^~ 이곳까지 와 주시고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