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쿠알로아 랜치 엑티비티 해양 탐험편


하와이 쿠알로아 랜치는 카네오헤 베이에서 카타마란을 타고 항해를 하는 엑티비티가 있습니다. 바로 Ocean Voyage인데요, 개인적으로는 ATV 다음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엑티비티입니다.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출렁이는 파도를 타고 질주하는 카타마란에서 쿠알로아를 바라보는 것도 매우 운치 있거든요. 

우선은 보트를 타고 시크릿 아일랜드로 출발합니다. 시크릿 아일랜드는 고대 방식의 양어장이 있는 곳인데요, 물고기의 성장에 따라 분류되게 만든 양어장은 125에이커의 몰리이 연못을 따라 이루어져 있습니다. 반대편에 보이는 섬까지 보트를 타고 이동 후에 카타마란을 타기 위해 이동을 하게 됩니다. 

 
시크릿 아일랜드 비치에서는 또 다른 엑티비티가 이루어지고 있었는데요, 카네오헤 베이와 모콜리이 섬의 전망 좋은 해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쿠알로아 랜치 소유의 프라이빗 비치이고요, 이곳에서 카누나 카약등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정박되어 있는 카타마란으로 향했습니다. 

 
영어권은 1층에서 일본어권은 2층에서 교육이 이루어졌는데요, 간단한 설명을 해 줍니다. 카메라는 반드시 앉아 있을 때 찍어야 하고, 서서 찍으면 안됩니다. 배가 많이 출렁이기 때문에 이동할 때는 봉을 잡고 걸어야 한다는 내용이었어요.

 
설명을 듣고 전망 좋은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선장인 조가 항해를 하고 있었는데요, 심한 번개가 치는 날을 제외하고는 비가와도 출발한다고 합니다. 

 
거친 파도를 넘어 항해를 시작했는데요, 롤링이 될 때마다 물보라가 배 안으로 들어와 시원하게 해 주었는데, 카메라를 들고 있는 분들은 조금 조심해야 합니다. 렌즈를 바다 쪽으로 향하고 있다간 물벼락을 맞을 수 있으니 말이죠. 멀미는 나지 않는 정도의 롤링이었고, 멀미보단 시원하고 놀이기구를 타듯 재미있었습니다.

 
중간에 전망이 좋은 곳에서 잠시 서서 사진을 찍을 시간을 주는데요, 캡틴 조가 찍어준 코리와의 사진입니다. 저 손 모양은 하와이 인사말인 알로하를 뜻입니다. 알로하~


 뜨거운 햇살 아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파도를 해쳐 나가는 기분은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해 주더군요. 

 
중간에 바닷거북 서식지를 지나게 되는데요, 배의 오른편에 앉아 있으면 바닷거북을 볼 수 있습니다. Ocean Voyage의 보너스이죠. 

 
보트를 타고 다시 쿠알로아 랜치로 돌아오는 길입니다. 병풍처럼 펼쳐져 있는 쿠알로아의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죠?

 
쿠알로아 랜치의 멋진 전망을 럭셔리하게 보길 원한다면 Ocean Voyage를 추천해드립니다.

 
익사이팅과 로멘스가 있는 하와이 여행 상품 소개 페이지http://goo.gl/DkKrr   


* 하나투어 지원으로 하와이 자유여행을 다녀온 여행기입니다. 앞으로 올라올 여행기들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사업자 정보 표시
TVEXCITING | 이종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05 봇들마을 124-604 | 사업자 등록번호 : 128-25-25976 | TEL : 010-9320-5442 | Mail : ceo@tvexciting.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13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1. BlogIcon onlivingtv 2011.08.25 07:49 신고

    뼈속까지 시원하겠는데요? ^^ 하와이 정말 아름다워 보이네요. 사진찍느라 고생하셨습니다~

  2. BlogIcon Kualoa Ranch 2011.08.28 18:57 신고

    쿠알로아 랜치입니다^__^ The Best Review Ever!라고 제가 코멘 남긴 것을 혹시 기억해 주실런지요! 새로운 리뷰가 올라와서 육성으로 "예~"를 외쳤습니다. 정말 정말 멋진 사진입니다. 이렇게 소개해 주셔서, 만끽해 주셔서 정말 영광입니다. 더불어 이 게시물의 링크를 저희 카페 - http://cafe.naver.com/kualoaranch 에 올리려고 합니다만 괜찮으신지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한 주 되십시오!

    • BlogIcon 이종범 2011.09.05 07:04 신고

      ^^ 안녕하세요. 이종범입니다. 카페에는 올리는 것이 힘들 것 같아요. 이 컨텐츠는 하나투어에 저작권이 속해 있는 컨텐츠이기 때문에 하나투어와 먼저 협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Recent posts